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누가복음 2:47 - 현대인의 성경

47 그의 말을 듣는 사람들은 다 그의 총명함과 대답하는 말에 감탄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47 듣는 자가 다 그 지혜와 대답을 기이히 여기더라

Ver Capítulo Copiar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47 그의 말을 들은 모든 사람들은 그의 리해력과 그의 대답들에 깜짝 놀랐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47 그의 말을 듣고 있던 사람들은 모두 그의 슬기와 대답에 경탄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47 그가 하는 말을 들은 사람들은 그가 선생들의 말을 알아듣고 대답하는 것에 놀랐다.

Ver Capítulo Copiar




누가복음 2:47
13 Referencias Cruzadas  

내가 주의 교훈을 묵상하므로 내가 나의 모든 스승들보다 더 많은 것을 이해하며


고향으로 가서 회당에서 가르치셨다. 사람들이 듣고 놀라 “이 사람의 이런 지혜와 기적을 행하는 능력이 어디서 났느냐?


그러자 군중들은 예수님의 가르치심에 감탄하였다.


예수님이 이 말씀을 끝내시자 군중들은 그 가르치심에 몹시 놀랐다.


그의 가르침이 율법학자들과는 달리 권위가 있으므로 사람들은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대제사장들과 율법학자들은 이 말을 듣고 예수님을 죽일 방법을 의논하였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예수님의 가르치심에 놀라므로 그들이 예수님을 두려워했기 때문이었다.


안식일이 되어 예수님은 회당에서 가르치셨다. 많은 사람들이 듣고 놀라며 이렇게 말하였다. “저 사람이 이 모든 것을 어디서 얻었을까? 저 사람의 이런 지혜와 놀라운 힘이 어떻게 해서 생긴 것이냐?


듣는 사람들이 다 목자들의 말에 놀라는 표정이었으나


그들은 3일 후에 성전에서 예수님을 만났다. 그는 선생들 가운데 앉아서 듣기도 하고 묻기도 했으며


그러자 모두 예수님에 대하여 감탄하고 그 은혜스러운 말씀에 놀라면서 “이 사람은 요셉의 아들이 아니냐?” 하고 수군거렸다.


사람들은 모두 놀랐다.


그러자 유대인 지도자들은 “제대로 공부한 사람도 아닌데 어떻게 저렇게 많은 것을 알고 있을까?” 하고 말하며 신기하게 여겼다.


그래서 그들은 “지금까지 이 사람처럼 말하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하고 대답하였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