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Biblia Online

Anuncios


Toda la Biblia A.T. N.T.




디모데후서 4:6 - 현대인의 성경

이미 하나님께 제물로 드려진 나에게 세상을 떠날 때가 가까웠습니다.

Ver Capítulo

개역한글

관제와 같이 벌써 내가 부음이 되고 나의 떠날 기약이 가까왔도다

Ver Capítulo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나의 경우, 나의 삶은 하나님께 드리는 제물로서 이미 쏟아부어졌습니다. 나의 죽음의 시간은 가까이 왔습니다.

Ver Capítulo

새번역

나는 이미 부어드리는 제물로 피를 흘릴 때가 되었고, 세상을 떠날 때가 되었습니다.

Ver Capítulo

읽기 쉬운 성경

나는 이미 하나님께 부어 드리는 제물로 바쳐질 때가 되었다. 내가 세상을 떠나야 할 때가 왔다.

Ver Capítulo



디모데후서 4:6
8 Referencias Cruzadas  

그리고 야곱은 요셉에게 이렇게 말하였다. “나는 죽지마는 하나님은 너희와 함께 계셔서 너희를 인도하여 너희 조상들의 땅으로 돌아가게 하실 것이다.


요셉은 자기 형제들에게 이렇게 말하였다. “나는 죽지만 하나님은 분명히 형님들을 보살펴 주셔서 이 땅에서 인도해 내어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약속하신 땅에 이르게 하실 것입니다.”


그 후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셨다. “이제 너는 죽을 때가 다 되었다. 너는 여호수아를 데리고 성막으로 오너라. 내가 그에게 지시할 것이 있다.” 그래서 모세와 여호수아가 성막으로 들어가자


나는 이 둘 사이에 끼여 있습니다. 내가 이 세상을 떠나 그리스도와 함께 있는 것을 원하고 또 그것이 훨씬 더 좋지만


여러분의 믿음의 제물과 봉사 위에 내 생명의 피를 제사 술처럼 따라 붓는다고 해도 나는 기뻐하고 여러분 모두와 함께 기뻐할 것입니다.


“이제 나는 온 세상 사람이 가는 길로 떠날 때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여호와 하나님이 약속하신 모든 선한 일이 다 이루어진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