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Biblia Online

Anuncios


Toda la Biblia A.T. N.T.




창세기 34:9 - 읽기 쉬운 성경

우리가 서로 혼인 관계를 맺읍시다. 어르신네 딸들을 우리에게 시집보내고 우리의 딸들을 며느리로 데려 가십시오.

Ver Capítulo

현대인의 성경

우리와 서로 혼인 동맹을 맺어 당신들의 딸을 우리에게 주고 우리 딸을 당신들이 데려가시오.

Ver Capítulo

개역한글

너희가 우리와 통혼하여 너희 딸을 우리에게 주며 우리 딸을 너희가 취하고

Ver Capítulo

새번역

우리 사이에 서로 통혼할 것을 제의합니다. 따님들을 우리 쪽으로 시집보내어 주시고, 우리의 딸들도 며느리로 데려가시기 바랍니다.

Ver Capítulo



창세기 34:9
9 Referencias Cruzadas  

롯은 밖으로 나가 자기 딸들과 결혼하기로 약속한 사위들에게 그 말을 전하였다. “서둘러 이 성을 떠나게. 주께서 이 성을 치려하시네.” 그러나 롯의 사위들은 그의 말을 농담으로 받아들였다.


그리고 하늘의 하나님, 땅의 하나님이신 주님을 두고 내게 맹세해 다오. 내가 지금 가나안 사람들 가운데서 살고 있다만 이 사람들의 딸들 가운데서 내 아들의 아내를 맞아들여서는 안 된다.


그러고 나서 리브가가 이삭에게 말하였다. “나는 헷 사람의 딸들 때문에 사는 게 지긋지긋합니다. 만일 야곱이 이 땅에 사는 저런 헷 여자들 가운데서 아내를 맞아들인다면 나는 아마 살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가운데 자리를 잡고 살도록 하십시오. 온 땅이 여러분 앞에 있으니 그 가운데 살면서 장사도 하고 재산도 모으십시오.”


그러나 하몰은 그들에게 이렇게 말하였다. “내 아들 세겜이 어른의 따님에게 마음을 두고 있습니다. 제발 따님을 제 아이의 아내로 주십시오.


하나님의 아들들이 보니 이 여자들이 아름다웠다. 그들은 마음에 드는 여자는 아무나 골라 아내로 삼았다.


그런데 우리가 다시 당신의 명령을 어기고 이렇게 역겨운 관습을 따르는 백성과 혼인 관계를 맺어서야 되겠습니까? 주께서 우리에게 노하셔서 한 명도 남기지 않고 멸하지 않으시겠습니까?


그들과 혼인 관계를 맺어서도 안 된다. 너희의 딸을 그들의 아들에게 주지도 말고 너희의 아들을 위하여 그들의 딸을 데려오지도 말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