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 33:8 - 읽기 쉬운 성경 에서가 물었다. “내가 이리로 오는 길에 만난 가축 떼는 다 웬 것이냐?” 야곱이 대답하였다. “형님께서 저를 너그러이 받아 주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드리는 것입니다.” 현대인의 성경 그러자 에서가 다시 물었다. “내가 올 때 만난 그 짐승 떼는 무엇이냐?” “그것은 형님에게 드리는 선물입니다.” 개역한글 에서가 또 가로되 나의 만난바 이 모든 떼는 무슨 까닭이냐 야곱이 가로되 내 주께 은혜를 입으려 함이니이다 새번역 에서가 물었다. “내가 오는 길에 만난 가축 떼는 모두 웬 것이냐?” 야곱이 대답하였다. “형님께 은혜를 입고 싶어서, 가지고 온 것입니다.” |
심부름꾼들이 야곱에게 돌아와서 이렇게 말하였다. “주인어른의 형님인 에서 어른께 다녀왔습니다. 그분은 지금 부하 사백 명을 거느리고 주인님을 향해 오고 계십디다.”
그가 요셉에게 자기의 집안과 재산을 모두 맡겨 돌보게 한 다음부터, 주께서 요셉을 보시고 그 이집트 사람의 집안에 복을 주셨다. 주의 복이 보디발이 가진 모든 것 위에 내리니 그의 집 안에 있는 것이나 밭에 있는 것에까지 복이 미쳤다.
왕이 다른 어떤 여인보다 에스더를 더 사랑하였다. 에스더가 다른 모든 처녀를 제치고 왕의 귀여움과 사랑을 독차지하였다. 드디어 아하수에로 왕이 에스더의 머리에 관을 씌우고 와스디를 대신할 새로운 왕후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