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 24:26 - 읽기 쉬운 성경 그러자 종은 머리 숙여 주께 경배하며 현대인의 성경 그때 그 사람은 머리를 숙여 여호와께 경배하고 개역한글 이에 그 사람이 머리를 숙여 여호와께 경배하고 새번역 일이 이쯤 되니, 아브라함의 종은 머리를 숙여서 주님께 경배하고 |
그리고 머리를 숙여 주님께 경배하였습니다. 저는 저의 주인 아브라함의 하나님이신 주님을 찬양하였습니다. 주께서 저를 바른 길로 인도하셔서 제 주인님의 아드님을 위해 제 주인님의 동생 되시는 분의 손녀딸을 찾아내게 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다윗은 온 회중에게 말하였다. “여러분의 주 하나님을 찬양하시오.” 그러자 온 백성이 주 곧 자기들의 조상의 하나님을 찬양하며 주님과 왕 앞에 무릎을 꿇고 경배하였다.
히스기야 왕과 신하들이 레위 사람들에게 다윗과 선견자 아삽이 지은 노래로 주께 찬양하라고 명령하니, 그들이 기뻐하며 하나님께 찬양하고 머리 숙여 경배하였다.
그러면 여러분은 이렇게 대답하십시오. ‘이것은 주께 드리는 유월절 제사이다. 우리가 이집트에 있을 때에 주께서 이스라엘 자손의 집은 그냥 지나가셨다. 이집트 사람을 치실 적에 우리의 집은 구해 주셨다.’라고.” 사람들은 이 말을 듣고 엎드려 주를 경배하였다.
기드온은 그 꿈 이야기와 꿈풀이를 듣고 하나님께 경배하였다. 그는 이스라엘 진으로 돌아와 큰 소리로 외쳤다. “모두 일어나라. 주께서 미디안 진을 너희의 손에 넘겨주셨다.”
그리하여 이제 이 아이를 주께 바칩니다. 이 아이는 평생 동안 주께 바친 아이입니다.” 그러고 나서 한나는 아이를 그곳에 남겨 두었다. 그리고 주께 예배를 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