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수기 21:3 - 읽기 쉬운 성경 주께서 이스라엘이 간청하는 소리를 들으시고 가나안 백성을 그들의 손에 넘기셨다. 그리하여 그들이 가나안 사람과 가나안의 성읍을 완전히 쓸어버렸다. 그리하여 그곳을 호르마라고 불렀다. 현대인의 성경 여호와께서는 그들의 서약을 들으시고 가나안 사람들을 정복할 수 있도록 그들을 도와주셨다. 그래서 이스라엘 백성은 가나안 사람들과 그 성들을 완전히 소탕해 버렸는데 그 후로 그 곳을 ‘호르마’ 라고 불렀다. 개역한글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의 소리를 들으시고 가나안 사람을 붙이시매 그들과 그 성읍을 다 멸하니라 그러므로 그곳 이름을 호르마라 하였더라 새번역 주님께서 이스라엘의 간구를 들으시고, 그 가나안 사람을 그들의 손에 붙이시니, 이스라엘이 그들과 그들의 성읍들을 전멸시켰다. 그리하여 사람들은 그 곳 이름을 호르마라고 부르게 되었다. |
그러자 그 산지에 살던 아모리 사람들이 너희와 맞서 싸우려고 나왔다. 그들은 마치 벌 떼처럼 달려 나와 세일에서 호르마에 이르기까지 따라오면서 너희를 무찔렀다.
유다 자손은 그들의 형제인 시므온 자손과 함께 스밧 성읍에 살고 있는 가나안 사람을 공격하여 그 성읍을 완전히 멸하였다. 그리하여 그 성읍이 호르마라고 불리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