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출애굽기 18:14 - 현대인의 성경

14 그러자 모세의 장인이 모세가 백성들에게 하는 모든 일을 보고 말하였다. “자네는 어째서 백성들에게 이렇게 하는가? 어째서 자네 혼자 앉아 일을 하고 백성들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자네 주변에 서 있는가?”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4 모세의 장인이 모세가 백성에게 행하는 모든 일을 보고 가로되 그대가 이 백성에게 행하는 이 일이 어찜이뇨 어찌하여 그대는 홀로 앉았고 백성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그대의 곁에 섰느뇨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4 모세의 장인은 모세가 백성을 다스리는 이 일을 모두 보고, 이렇게 말하였다. “자네는 백성의 일을 어찌하여 이렇게 처리하는가? 어찌하여 아침부터 저녁까지 백성을 모두 자네 곁에 세워 두고, 자네 혼자만 앉아서 일을 처리하는가?”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14 모세의 장인이 모세가 하는 일을 모두 지켜본 다음 이렇게 말하였다. “어찌하여 자네는 백성의 일을 이렇게 처리하는가? 어찌하여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 모든 사람을 자네 곁에 세워 둔 채 자네 혼자 재판관으로 앉아 일을 처리하는가?”

Ver Capítulo Copiar




출애굽기 18:14
6 Referencias Cruzadas  

그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성문으로 나가곤 했는데 그는 성문 길가에 서서 누구든지 소송 문제로 왕을 찾아오는 사람이 있으면 그를 불러 어디 사람이냐고 묻고 그가 어느 지파 사람이라고 대답하면


이튿날 모세는 백성을 재판하느라고 자리에 앉았고 백성들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모세의 주변에 서 있었다.


“백성들이 하나님의 뜻을 알아보려고 나를 찾아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항상 백성들을 재판했는데 어려운 문제는 모세에게 가져가고 그들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쉬운 문제는 그들이 직접 재판하였다.


그러나 그들은 그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가두어 두었다.


유다 지파가 아랏 남쪽에 있는 네겝 광야의 새 땅으로 옮겨갈 때 겐 사람이었던 모세 장인의 후손들도 그들과 함께 종려나무 성인 여리고를 떠나 그 곳에 가서 살았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