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31:2 - 현대인의 성경

2 그는 또 자기를 대하는 라반의 태도가 전과 같지 않은 것도 알게 되었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 야곱이 라반의 안색을 본즉 자기에게 대하여 전과 같지 아니하더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 야곱이 라반의 안색을 살펴보니, 자기를 대하는 라반의 태도가 이전과 같지 않았다.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2 그리고 야곱이 보기에도 라반의 태도가 전과 같지 않았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31:2
11 Referencias Cruzadas  

“너 때문에 여호와께서 나를 축복해 주셨다는 사실을 나는 경험을 통해서 잘 알고 있다. 네가 나를 좋게 여긴다면 그대로 머물러 있거라.


야곱은 라반의 아들들이 “야곱이 우리 아버지의 재산을 다 빼앗아 가고 우리 아버지의 재산으로 거부가 되었다” 하고 말하는 소리를 들었다.


이때 여호와께서 야곱에게 “네 조상들의 땅 곧 네 친척들에게 돌아가거라. 내가 너와 함께하겠다” 하고 말씀하셨다.


그들에게 말하였다. “나를 대하는 당신들 아버지의 태도를 보니 전과 같지 않소. 그러나 내 아버지의 하나님은 나와 함께 계셨소.


가인의 예물은 받지 않으셨다. 이 일로 가인이 화를 내며 얼굴을 찡그리자


그때 모세가 여호와께 “주여, 나는 본래 말을 잘 못합니다. 주께서 나에게 말씀하신 이후에도 내가 그러하니 나는 말이 느리고 혀가 둔한 자입니다” 하자


그러자 느부갓네살왕은 잔뜩 화가 났으며 사드락과 메삭과 아벳느고를 대하는 그의 얼굴 표정도 달라졌다. 그는 평소 때보다 용광로의 불을 7배나 더 뜨겁게 하라고 지시하고


아무 원한이 없이 과실로 사람을 죽인 자는 이 곳으로 도피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유순하고 인정 많은 남자들도 살아 남은 자기 형제와 사랑하는 아내와 자녀에게 몰인정하여


그래서 요나단은 다윗을 불러 그 모든 일을 그에게 말하고 그를 사울에게 데리고 갔으며 다윗은 전과 같이 다시 왕을 섬기게 되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