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욥기 37:7 - 현대인의 성경

7 이렇게 해서 하나님이 사람들의 일손을 멈추게 하는 이유는 그가 지으신 모든 사람들이 그가 하시는 일을 깨달아 알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7 그가 각 사람의 손을 봉하시나니 이는 그 지으신 모든 사람으로 그것을 알게 하려 하심이니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7 눈이나 비가 내리면, 사람들은 하던 일을 멈추고 하나님이 하시는 일을 봅니다.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7 폭설과 폭우로 모든 사람이 일손을 놓고 집에 머무르면서 당신이 하신 일을 알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Ver Capítulo Copiar




욥기 37:7
12 Referencias Cruzadas  

“하나님이 헐면 누가 세울 수 있으며 하나님이 가두신 자를 누가 풀어 놓을 수 있겠는가?


하나님이 하시는 일은 언제나 찬양을 받았다. 그러므로 너도 그를 찬양하여라.


하나님은 교활한 자들의 계획을 뒤엎고 그들이 성공하지 못하게 하시며


그가 명령만 하면 해가 뜨지 못하고 별들도 빛을 내지 못한다.


주께서 나를 구하시는 분이심을 내 원수들이 알게 하소서.


여호와께서 행하시는 일이 크시니 이 일을 기뻐하는 자들이 다 이것을 연구하는구나.


와서 여호와의 행하신 일을 보아라. 그가 세상을 폐허로 만드셨다.


그때 모든 사람이 두려워하며 하나님의 일을 선포하고 하나님이 행하신 일을 깊이 생각하리라.


여호와여, 주께서 행하신 일로 나를 기쁘게 하셨으니 내가 주의 일로 기뻐 노래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하시는 일을 살펴보니 세상에서 되어지는 일을 사람은 이해할 수가 없다. 아무리 애써서 찾는다고 해도 그 의미를 찾을 수가 없으며 지혜로운 자가 다 안다고 주장하여도 실제로 그것을 이해할 수가 없다.


여호와여, 주께서 그들을 벌하시려고 주의 손을 높이 들어도 그들은 그것을 보지 않습니다. 주께서 주의 백성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그들에게 보여 주소서. 그러면 그들이 부끄러워할 것입니다. 그리고 주의 원수들을 위해 예비하신 불로 그들을 소멸하소서.


그들은 연회석에 수금과 비파와 소고와 피리, 그리고 술을 갖춰 놓았으나 여호와의 일에는 무관심하고 그가 하신 일은 생각지도 않는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