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요한복음 11:21 - 현대인의 성경

21 마르다는 예수님께 이렇게 말하였다. “주님께서 여기 계셨더라면 제 오빠가 죽지 않았을 거예요.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1 마르다가 예수께 여짜오되 주께서 여기 계셨더면 내 오라비가 죽지 아니하였겠나이다

Ver Capítulo Copiar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21 마르다가 예수님에게 말했다, 《주님, 만일 당신이 여기에 계셨다면, 나의 오빠는 죽지 않았을 것입니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1 마르다가 예수께 말하였다. “주님, 주님이 여기에 계셨더라면, 내 오라버니가 죽지 아니하였을 것입니다.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21 마르다가 예수께 말씀드렸다. “주님, 주께서 여기 계셨더라면 제 오빠가 죽지 않았을 것입니다.

Ver Capítulo Copiar




요한복음 11:21
12 Referencias Cruzadas  

그러자 그녀가 엘리야에게 말하였다. “하나님의 사람이여, 어째서 나에게 이렇게 하셨습니까? 내 죄를 생각나게 하고 내 아들을 죽이려고 이 곳까지 오셨습니까?”


또 그들이 하나님을 대적하여 “하나님이 광야에서 음식을 제공할 수 있을까?


그들이 거듭거듭 하나님을 시험하여 이스라엘의 거룩한 하나님을 괴롭게 하였다.


예수님이 그들에게 이 말씀을 하고 계실 때 한 회당장이 와서 예수님께 절하며 “제 딸이 방금 죽었습니다. 그러나 오셔서 딸에게 손을 얹어 주시면 살아날 것입니다” 라고 하였다.


그는 마리아의 오빠였으며 마리아는 주님께 값비싼 향유를 붓고 자기 머리카락으로 주님의 발을 닦아 드린 여자였다.


두 자매는 예수님께 사람을 보내 “주님, 주님이 사랑하시는 사람이 병들었습니다” 라는 말을 전하게 하였다.


마리아는 예수님이 계신 곳에 이르러 예수님을 뵙고 그 앞에 엎드려 “주님이 여기 계셨더라면 제 오빠가 죽지 않았을 거예요” 하고 말하였다.


그들 중 어떤 사람은 “소경의 눈을 뜨게 한 그가 이 사람은 죽지 않게 할 수 없었던가?” 하였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