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열왕기하 4:33 - 현대인의 성경

33 그는 문을 닫고 여호와께 기도한 다음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33 들어가서는 문을 닫으니 두 사람 뿐이라 엘리사가 여호와께 기도하고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33 엘리사는 방 안으로 들어가서 문을 닫았다. 방 안에는 엘리사와 그 죽은 아이 둘뿐이었다. 엘리사는 주님께 기도를 드린 다음에,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33 엘리사는 방안으로 들어가서 문을 닫았다. 방안에는 그들 둘뿐이었다. 엘리사가 주께 기도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열왕기하 4:33
12 Referencias Cruzadas  

엘리사가 도착하여 들어가 보니 아이가 침대 위에 죽어 있었다.


당신의 두 아들과 함께 집 안으로 들어가서 문을 닫고 그 모든 그릇에 기름을 부어 차는 대로 옮겨 놓으시오.”


그러나 나아만은 화가 나서 그 곳을 떠나며 말하였다. “나는 그가 직접 나와서 상처를 어루만지며 그의 하나님 여호와께 기도하여 내 병을 고쳐 줄 것으로 생각하였다.


그들이 사마리아성에 들어갔을 때 엘리사가 “여호와여, 이 사람들의 눈을 열어서 보게 하소서” 하고 기도하자 여호와께서 그들의 눈을 열어 주셨다. 그러자 그들은 자기들이 사마리아성 안에 와 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너는 기도할 때 골방에 들어가 문을 닫고 보이지 않는 데 계시는 네 아버지께 기도하여라. 그러면 은밀히 보시는 네 아버지께서 갚아 주실 것이다.


예수님은 그 집에 도착하셨을 때 베드로와 요한과 야고보와 소녀의 부모 외에는 아무도 집 안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셨다.


베드로는 사람들을 모두 밖으로 내보낸 후 무릎을 꿇고 기도하였다. 그러고서 그가 시체를 향해 “다비다 부인, 일어나시오!” 하자 그 여자가 눈을 뜨고 베드로를 보며 일어나 앉았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