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역대하 8:6 - 현대인의 성경

6 그는 또 바알랏과 여러 국고성을 짓고 전차와 말을 수용할 성들을 세웠으며 예루살렘과 레바논과 그의 전 영토에 자기가 짓고 싶은 것을 모두 건축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6 또 바알랏과 자기에게 있는 모든 국고성과 모든 병거성과 마병의 성들을 건축하고 솔로몬이 또 예루살렘과 레바논과 그 다스리는 온 땅에 건축하고자 하던 것을 다 건축하니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6 또 솔로몬은 자기에게 속한 바알랏과 양곡 저장 성읍들과 병거 주둔 성읍들과 기병 주둔 성읍들을 세웠다. 그래서 솔로몬은 예루살렘과 레바논과 그가 다스리는 모든 지역 안에, 그가 계획한 모든 것을 다 만들었다.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6 그는 또 바알랏과 그의 식량을 저장하는 성읍들과 전차와 말들을 두는 성읍들을 세웠다. 그는 예루살렘과 레바논과 그가 다스리는 모든 영토 안에 짓고 싶은 것을 모두 지었다.

Ver Capítulo Copiar




역대하 8:6
13 Referencias Cruzadas  

솔로몬은 1,400대의 전차와 12,000명의 마병을 확보하여 일부는 예루살렘의 왕궁에 두고 나머지는 여러 전차성에 배치하였다.


그 궁전에는 레바논의 숲이라고 부르는 궁이 있었다. 그 규모는 길이가 45미터, 폭이 22.5미터, 높이가 13.5미터였으며 네 줄의 백향목 기둥이 있고 그 위에는 세 줄의 들보가 얹혀 있었다. 그리고 그 들보는 한 줄에 15개씩 모두 45개였다.


솔로몬이 여호와의 성전과 왕궁과 그 밖에 자기가 짓고 싶었던 모든 것을 다 완성했을 때


솔로몬은 1,400대의 전차와 12,000명의 마병을 확보하여 일부는 예루살렘의 왕궁에 두고 나머지는 여러 전차성에 배치하였다.


이리하여 여호사밧은 점점 강력해져서 유다 전역에 요새 성과 국고성을 건축하고


그리고 그는 광야에 다드몰을 건설하고 하맛에 여러 국고성을 건축했으며


위 벧 – 호론과 아래 벧 – 호론을 요새화하여 성벽을 쌓고 빗장을 칠 수 있는 성문을 만들어 세웠다.


솔로몬은 이스라엘 사람들이 가나안 땅 을 점령했을 때 그들이 완전히 죽이지 않고 살려 둔 가나안 사람들의 모든 후손들에게 강제 노동을 시켰다. 이들의 조상들은 헷족, 아모리족, 브리스족, 히위족, 여부스족이었으며 살아 남은 이들 후손들은 계속 사역군으로 일하며 살았다.


내가 한 일은 수없이 많다. 나는 집을 짓고 포도원과


나의 신부여, 레바논을 떠나 나와 함께 갑시다. 아마나산과 스닐산과 헤르몬산에서 내려오시오. 거기는 사자와 표범이 살고 있소.


엘드게, 깁브돈, 바알랏,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