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사사기 18:26 - 현대인의 성경

26 그러고서 그들은 계속 진군하였다. 그러자 미가는 그들이 너무 강해 자기 힘으로 당해 낼 수 없는 것을 알고 집으로 되돌아갔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6 단 자손이 자기 길을 행한지라 미가가 단 자손이 자기보다 강한 것을 보고 돌이켜 집으로 돌아갔더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6 미가는 상대가 자기보다 더 강한 것을 알고 발길을 돌려 집으로 돌아갔고, 단 지파 자손도 가던 길을 갔다.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26 단 사람들은 가던 길을 가고, 미가는 그 사람들이 그가 맞서 겨루기에는 너무 힘이 세다는 것을 깨닫고 집으로 돌아왔다.

Ver Capítulo Copiar




사사기 18:26
5 Referencias Cruzadas  

“단도 이스라엘의 다른 지파처럼 자기 백성을 다스릴 것이다.


그러고서 그는 그 금송아지 우상을 하나는 벧엘에, 하나는 단에 세워 두었다.


“각 지파에게 분배될 땅 전체의 북쪽 경계선은 지중해에서부 터 동쪽으로 헤들론을 지나 하맛 고개를 넘어 다마스커스의 북쪽 경계선에 있는 하살 – 에난까지이다. 동쪽 경계선에서 서쪽 경계선까지 위에서부터 아래로 한 구획씩 차례로 각 지파에게 분배하라. 제일 북쪽 구획은 단 지파의 땅이며 단 지파의 경계선 아래로 동쪽 경계선에서 서쪽 경계선까지는 아셀 지파의 땅이다. 그 다음으로 분배받을 지파는 위에서부터 아래로 납달리 지파, 므낫세 지파, 에브라임 지파, 르우벤 지파, 유다 지파의 순서이다.


“더 이상 지껄이지 않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 가운데 성급한 사람들이 너와 네 가족을 쳐서 죽일지도 모른다.”


단 지파 사람들은 미가가 만든 우상들을 가지고 제사장과 함께 라이스로 가서 한가하고 평화롭게 사는 그 곳 백성들을 쳐죽이고 그들의 성에 불을 질렀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