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사무엘하 22:10 - 현대인의 성경

10 그가 하늘을 굽히고 내려오시니 그의 발 아래 어두운 구름이 깔렸구나.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0 저가 또 하늘을 드리우고 강림하시니 그 발 아래는 어둑캄캄하도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0 주님께서 하늘을 가르고 내려오실 때에, 그 발 아래에는 짙은 구름이 깔려 있었다.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10 그분께서 하늘을 가르고 내려오셨다. 짙은 먹구름이 그분의 발밑에 깔려 있었다.

Ver Capítulo Copiar




사무엘하 22:10
12 Referencias Cruzadas  

그때 솔로몬이 말하였다. “여호와여, 주께서는 캄캄한 구름 가운데 계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창공의 물 위에 주의 집을 세우시고 구름을 수레로 이용하시며 바람 날개를 타시고


여호와여, 하늘을 굽히고 내려오셔서 산에 닿는 순간 연기가 나게 하소서.


구름과 흑암이 그를 두르고 의와 공평이 그 보좌의 기초이다.


3일째 되는 날 아침에 천둥 소리가 나고 번개가 치며 빽빽한 구름이 산을 뒤덮은 가운데 큰 나팔 소리가 들려오자 야영지에 있는 백성들이 모두 두려워 떨었다.


그러나 백성들은 계속 멀리 서 있었으며 모세는 하나님이 계시는 짙은 구름으로 가까이 접근하였다.


주는 마치 우리를 다스리시는 분이 아닌 것처럼, 또 우리가 주의 백성이 아닌 것처럼 우리를 취급하십니다.


여호와는 좀처럼 화를 내지 않으시고 그 능력이 크시지만 죄인을 벌하지 않은 채 그대로 내버려 두는 법이 없으시다. 여호와의 길은 회오리바람과 폭풍 속에 있고 구름은 그 발밑의 티끌이다.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온 땅이 어두워졌다.


“여러분이 그 산기슭에 섰을 때에 그 산에 불이 붙어 화염이 하늘까지 치솟고 그 주위는 검은 구름과 짙은 어둠으로 뒤덮였습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