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마태복음 6:22 - 현대인의 성경

22 “눈은 몸의 등불이다. 그러므로 네 눈이 성하면 온 몸이 밝을 것이며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2 눈은 몸의 등불이니 그러므로 네 눈이 성하면 온 몸이 밝을 것이요

Ver Capítulo Copiar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22 《너희 눈은 너희 몸에 빛을 주는 등불이다. 너희 눈이 좋으면, 너희 온몸은 빛으로 채워질 것이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2 “눈은 몸의 등불이다. 그러므로 네 눈이 성하면 네 온 몸이 밝을 것이요,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22 눈은 몸을 밝게 해 주는 등불이다. 눈이 건강하면 네 온몸이 밝을 것이다.

Ver Capítulo Copiar




마태복음 6:22
7 Referencias Cruzadas  

악을 선하다 하고 선을 악하다 하며, 어둠을 빛으로 바꾸고 빛을 어둠으로 바꾸며, 쓴 것을 달게 하고 단 것을 쓰게 하는 자들에게 화가 있을 것이다.


등불을 켜서 그릇으로 덮어 둘 사람은 아무도 없다. 오히려 그것을 등잔대 위에 올려놓아 집 안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비치게 하지 않겠느냐?


그들은 한마음으로 날마다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집마다 돌아가면서 성찬을 나누고 기쁨과 진실한 마음으로 함께 식사하며


그러나 이브가 뱀의 간사한 거짓말에 속아 넘어간 것처럼 여러분의 마음이 부패하여 그리스도에 대한 진실과 순결을 저버리지나 않을까 염려가 됩니다.


종들은 그리스도를 대하듯 두렵고 성실한 마음으로 주인에게 순종하십시오.


종들은 모든 일에 자기 주인에게 순종하십시오. 단순히 사람을 기쁘게 하는 사람들처럼 눈가림만 하지 말고 주님을 두려워하며 성실한 마음으로 주인을 섬기십시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