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누가복음 9:18 - 현대인의 성경

18 어느 날 예수님이 혼자 기도하고 계시는데 제자들이 찾아왔다. 그때 예수님이 그들에게 “사람들이 나를 누구라고 하느냐?” 하고 물으셨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8 예수께서 따로 기도하실 때에 제자들이 주와 함께 있더니 물어 가라사대 무리가 나를 누구라고 하느냐

Ver Capítulo Copiar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18 어느 날 예수님은 혼자서 기도하기 위해 군중들을 떠나셨다. 그분의 제자들만 그분과 함께 있었고, 그분은 그들에게 물으셨다, 《사람들이 나를 누구라고 하는가?》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8 예수께서 혼자 기도하고 계실 때에, 제자들이 그와 함께 있었다.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물으셨다. “사람들이 나를 누구라고 하느냐?”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18 한번은 예수께서 혼자 기도하고 계실 때에 제자들도 그분과 함께 있었다.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물으셨다. “사람들이 나를 누구라고 말하더냐?”

Ver Capítulo Copiar




누가복음 9:18
11 Referencias Cruzadas  

군중을 다 보내신 후에 예수님은 기도하시려고 혼자 산에 올라가셔서 날이 저물었는데도 그 곳에 홀로 계셨다.


예수님은 제자들과 함께 겟세마네라는 곳으로 가셨다. 거기서 제자들에게 “내가 저기 가서 기도하는 동안 너희는 여기 앉아 있거라” 하시고


하루는 예수님이 어떤 곳에서 기도하셨다. 기도를 다 마치시자 한 제자가 “주님, 요한이 그의 제자들에게 기도하는 법을 가르쳐 준 것처럼 우리에게도 가르쳐 주십시오” 하였다.


모든 사람들이 세례를 받을 때 예수님도 세례를 받으셨다. 그러고서 예수님이 기도하시자 하늘이 열리고


이때 예수님은 기도하시려고 산으로 올라가서 밤새도록 하나님께 기도하셨다.


그러자 제자들이 “어떤 사람은 세례 요한이라 하고 어떤 사람은 엘리야라고 하며 또 어떤 사람은 옛 예언자들 중 한 사람이 살아났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하고 대답하였다.


이 말씀을 하시고 8일쯤 지나 예수님은 베드로와 요한과 야고보를 데리고 기도하러 산으로 올라가셨다.


그런데 기도하시는 동안 예수님의 얼굴 모습이 변하고 그의 옷이 희어져 눈부시게 빛났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