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누가복음 3:17 - 현대인의 성경

17 자기 타작 마당에서 모든 곡식을 키질하여 알곡은 곳간에 모아들이고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실 것이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7 손에 키를 들고 자기의 타작마당을 정하게 하사 알곡은 모아 곡간에 들이고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시리라

Ver Capítulo Copiar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17 그분은 자신의 키를 가지고 밀에서 왕겨를 가려낼 준비가 되어 있다. 그때 그분은, 밀은 고간에 모아들이지만 왕겨는 결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면서 탈곡 마당을 정리하실 것이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7 그는 자기의 타작 마당을 깨끗이 하려고, 손에 키를 들었으니, 알곡은 곳간에 모아들이고,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실 것이오.”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17 그분은 키를 들고 타작마당에 서 계신다. 알곡은 모아서 곳간에 넣고, 껍데기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실 것이다.”

Ver Capítulo Copiar




누가복음 3:17
9 Referencias Cruzadas  

그러나 악인들은 그렇지 않으니 그들은 바람에 나는 겨와 같을 뿐이다.


밭을 가는 소와 나귀도 제일 맛있는 사료를 먹을 것이며


“내가 그 땅의 여러 성문에서 그들을 키질하여 그들의 자식을 죽이고 내 백성을 없애 버릴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악한 길에서 돌아서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여호와의 생각과 뜻을 알지 못하며 여호와께서 그들을 벌하시려고 곡식단을 타작 마당에 모으듯이 그들을 모았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


추수 때까지 둘 다 함께 자라도록 그냥 두어라. 추수 때에 내가 추수꾼들에게 먼저 독보리를 뽑아 단으로 묶어서 불태워 버리고 밀은 내 곳간에 모아들이게 하겠다.’ ”


자기 타작 마당에서 모든 곡식을 키질하여 알곡은 곳간에 모아들이고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실 것이다.”


그 외에도 요한은 백성들에게 여러 가지 말로 권면하고 그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파하였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