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잠언 12:1 - 읽기 쉬운 성경

1 지식을 사랑하는 사람은 타이르는 말을 달게 받지만 미련한 사람은 책망 받기를 싫어한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 타일러 주는 말을 기꺼이 듣는 사람은 지식을 사랑하는 자이다. 그러나 책망을 싫어하는 사람은 어리석은 자이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 훈계를 좋아하는 자는 지식을 좋아하나니 징계를 싫어하는 자는 짐승과 같으니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 훈계받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지식을 사랑하지만, 책망받기를 싫어하는 사람은 짐승같이 우둔하다.

Ver Capítulo Copiar




잠언 12:1
21 Referencias Cruzadas  

나를 도우셔서 당신의 규정의 가르침을 깨닫게 하소서. 그리하시면 당신께서 행하신 놀라운 일들을 묵상하겠나이다.


의인이 나에게 벌을 주면 그것은 오히려 친절입니다. 그가 나를 꾸짖으면 그것은 내 머리 위에 부은 기름입니다. 내 머리가 그것을 거절하지 않게 하소서. 그러나 악인들이 행하는 악에 대해서는 언제나 그것을 고발하는 기도를 드리겠습니다.


그러므로 미련한 말이나 당나귀처럼 되지 말아라. 그것들은 깨달음이 없어 재갈이나 굴레를 씌우지 않으면 마음대로 부릴 수가 없다.”


너희는 나의 타이름을 미워하고 내 말을 들은 척도 하지 않는다.


어리석은 사람이 알지 못하고 바보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이 있습니다.


마음이 지혜로운 사람은 타이르는 말을 받아들이지만 어리석은 말만 해대는 사람은 망하고 말 것이다.


의로운 사람이 땅에서 보상을 받는다면 악인과 죄인은 더 무서운 값을 치르지 않겠는가.


선한 사람에게는 주께서 은혜를 베푸시지만 악을 꾀하는 사람에게는 주의 벌이 내린다.


생명의 길을 떠나는 사람은 엄한 징계를 받고 책망을 싫어하면 죽음에 이른다.


다른 사람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사람은 자기 욕심만 좇아 살며 누가 좋은 충고를 하면 화를 낸다.


참으로 나는 사람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멍청하여 사람의 지능조차 갖추지 못하였다.


나는 나를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며 나를 간절히 찾는 사람을 만나 줄 것이다.


아들들아 이제 내 말에 귀를 기울여라. 내 길을 따르는 사람은 복이 있다.


그러나 나를 붙잡지 못하는 사람은 자기 생명을 해치는 사람이며 나를 미워하는 사람은 죽음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소도 주인을 알아보고 당나귀도 주인이 여물을 주는 구유가 있는 곳을 아는데 내 백성 이스라엘은 나를 몰라보고 내 뜻을 깨닫지 못하는구나.”


제사장은 그를 잘 살펴보아야 한다. 만일 살갗에 흰 부스럼이 생기고, 거기에 난 털이 하얗게 변하고, 부스럼에 생살이 생겼으면


그리고 온갖 나쁜 속임수를 써서 멸망 받을 자들을 속일 것입니다. 그것은, 멸망 받을 자들이 진리를 사랑하고 구원받기를 거부하였기 때문입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