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욥기 3:15 - 읽기 쉬운 성경

15 자기들의 집을 금과 은으로 가득 채운 그 통치자들과 함께 나 잠들어 있으련만.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5 궁전을 짓고 살던 고대 왕들과 고관들, 그리고 금은 보화로 집을 채운 황태자들과 함께 있을 것이 아니겠는가!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5 혹시 금을 가지며 은으로 집에 채운 목백들과 함께 있었을 것이며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5 금과 은으로 집을 가득 채운 그 통치자들과 함께 잠들어 있을 텐데.

Ver Capítulo Copiar




욥기 3:15
10 Referencias Cruzadas  

왕 덕분에 예루살렘 성에서는 은이 마치 돌과 같이 흔하였고, 백향목은 구릉지대의 뽕나무만큼이나 많았다.


하나님은 귀족들의 얼굴에 부끄러움을 쏟아 붓고 힘 센 자들의 허리띠를 풀어버리시는 이.


전능하신 분께서 자네에게 값진 금이 되고 자네에게 가장 값비싼 은이 될 것이네.


어찌하여 나는 죽은 아이로 나와서 빛도 보지 못한 아기처럼 땅 속에 묻히지 못하였는가?


그가 사는 동안 자신을 복 받은 사람이라 여기고 다른 사람들까지도 그가 잘 사는 것을 칭송할 것이다.


그들의 땅에는 은과 금이 가득하고 보물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그들의 땅에는 군마가 가득하고 전차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그들의 돈도 그들을 구할 수 없을 것이다. 주께서 분노하시는 날 온 땅은 그분의 불같은 질투 속에서 타 없어질 것이다. 주께서는 땅에 사는 모든 자들을 완전히 없애버리실 것이다.


두로는 스스로 요새를 쌓았다. 은을 먼지처럼 쌓고 금을 진흙처럼 길거리에 쌓았다.


발람이 발락의 신하들에게 이렇게 대답하였다. “발락이 내게 금과 은으로 가득 찬 그의 궁궐을 준다 하여도 나는 주 나의 하나님의 명령을 거스르는 일은 크든 작든 그 어떤 일도 할 수 없습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