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욥기 21:19 - 읽기 쉬운 성경

19 자네들은 이렇게 말하겠지. ‘하나님은 악한 사람들이 저지른 죄 값으로 그의 아들들을 벌하신다.’ 그러나 나는 이렇게 말하겠네. ‘죄 지은 사람이 벌을 받아야 한다. 그래야 악한 사람이 자기가 죄를 지어 벌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아닌가?’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9 너희는 하나님이 그들의 자녀들을 벌하실 것이라고 말하지만 하나님은 그 자녀들을 벌하시는 것이 아니라 죄를 짓는 바로 그 사람을 벌하셔서 그에게 자기 잘못을 깨닫게 하신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9 하나님이 그의 죄악을 쌓아 두셨다가 그 자손에게 갚으신다 하거니와 그 몸에 갚으셔서 그로 깨닫게 하셔야 할 것이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9 너희는 “하나님이 아버지의 죄를 그 자식들에게 갚으신다” 하고 말하지만, 그런 말 말아라! 죄 지은 그 사람이 벌을 받아야 한다. 그래야만 그가 제 죄를 깨닫는다.

Ver Capítulo Copiar




욥기 21:19
23 Referencias Cruzadas  

네가 선한 일을 하면 내가 너를 받아 주지 않겠느냐? 네가 선한 일을 하지 않으면 죄가 네게 덤벼들려고 네 집 문간에 도사리고 앉는다. 죄가 너를 다스리고 싶어 하나, 네가 죄를 다스려야 할 것이다.”


내가 비록 기름 부음을 받은 왕이기는 하나 오늘 나에게는 힘이 없소. 이 스루야의 아들들이 나보다 강하오. 그러니 주께서 저들에게 그 악한 행위대로 갚아 주시기를 바랄 뿐이오.”


자네가 값진 황금을 땅바닥에 내던져 버리고 오빌의 금덩이를 개천의 바위 위에 던져 버린다면


나의 원수들이 내게 저지른 해악이 그들에게 되돌아가게 해주십시오. 하나님 당신은 신실한 분이시니 그들을 멸하여 주십시오.


너는 우상에게 절하거나 그것들을 섬겨서는 안 된다. 나 주가 너의 하나님이기 때문이다. 나는 내 백성이 다른 신을 섬기는 것을 아주 싫어한다. 나는 나를 미워하는 사람들에게는 그 죄를 물어 삼사 대 자손에게까지 벌을 내린다.


조상들이 죄를 지었으니 그 자손들을 모두 죽일 채비나 차려라. 그들이 다시 일어나 땅을 차지하지 못하게 하고 결코 세상 곳곳에 자기들의 도시를 세우지 못하게 하라.


“그 날이 오면 사람들이 더는 이런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조상들이 신 포도를 먹으면 자식들의 이가 시리다.’


그런데 그에게 아들이 하나 있다고 하자. 그 아들은 자기 아버지가 저지르는 온갖 죄를 보면서도 그런 짓을 하지 않는다고 하자.


“사람들아, 너희가 어찌하여 이스라엘을 두고 ‘아버지가 포도를 먹으니 아들의 이빨이 시리다.’ 라는 속담을 들먹이느냐?


그러면 너희는 다시 의로운 사람과 사악한 사람의 차이를 분별하고 하나님을 섬기는 사람과 섬기지 않는 사람의 차이를 분별하게 될 것이다.”


‘나 주는 노하기를 더디하고 사랑이 넘치어 죄와 반역을 용서한다. 그러나 나는 결코 죄를 벌하지 않고 그냥 넘기지는 아니한다. 나는 부모들이 지은 죗값을 그 자식들에게라도 물릴 것이다. 삼사 대 뒤에 오는 자손들에게라도 물릴 것이다.’


사람의 아들이 천사들과 함께 자기 아버지의 영광에 싸여 올 것이다. 그리고 각 사람에게 그가 한 일에 따라 상과 벌을 내릴 것이다.


당신은, 고집이 세고 회개하기를 거부하기 때문에, 자신이 받을 벌을 쌓아 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진노의 날, 곧 하나님의 의로운 심판이 드러나는 날에 그 벌을 받을 것입니다.


그리스도께는 죄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그분을 우리의 죄를 위하여 드리는 제물로 삼으셨습니다. 그것은, 그분 안에서 우리를 당신께서 받아 주실 만한 사람들이 되게 하시려는 것이었습니다.


주께서 말씀하신다. ‘내가 뒷날에 쓰려고 이 포도주를 남겨서 술 창고에 넣고 봉하여 두지 않았던가?


번쩍이는 나의 칼을 더욱 날카롭게 갈아 내 손으로 그것을 거머쥐고 재판할 때에 나는 나의 적들에게 보복하고 나를 미워하는 자들에게 앙갚음 하리라.


구리 세공을 하는 알렉산더가 나를 몹시 괴롭혔다. 주께서 그가 내게 한 대로 갚아주실 것이다.


그 여자가 준 만큼 그 여자에게 돌려주고 그 여자가 한 짓을 두 배로 갚아 주어라. 그 여자가 부어 준 독주의 잔을 두 배로 독하게 하여 되돌려 주어라.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