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요한복음 9:32 - 읽기 쉬운 성경

32 세상이 생긴 이래로 이제껏 어느 누가 나면서부터 눈먼 사람을 고쳐 주었다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32 세상이 생긴 이후로 지금까지 소경으로 태어난 사람의 눈을 뜨게 했다는 말은 들어 보지 못했습니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32 창세 이후로 소경으로난 자의 눈을 뜨게 하였다 함을 듣지 못하였으니

Ver Capítulo Copiar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32 세상이 시작된 이후로, 아무도 소경으로 태여난 사람의 눈을 뜨게 할 수 있었던 사람은 없었습니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32 나면서부터 눈먼 사람의 눈을 누가 뜨게 하였다는 말은, 창세로부터 이제까지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Ver Capítulo Copiar




요한복음 9:32
7 Referencias Cruzadas  

자네도 아마 이런 것쯤은 알고 있을 것이네. 악한 사람들이 이겼다고 외치지만 그것은 오래 가지 않네. 경건하지 못한 사람의 즐거움은 잠깐 뿐이네. 이 땅에 사람이 머무르게 된 때부터 있던 말들인데 자네는 몰랐다는 건가?


오래 전 옛날부터 아무도 들어보지 못한 일입니다. 아무도 직접 귀로 들어보지 못한 일이고 아무도 눈으로 보지 못한 일입니다. 하나님을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이런 일들을 해 주신 이는 당신 말고는 어떤 신도 없었습니다.


주께서는 오래 전에 거룩한 예언자들을 통하여 말씀하셨다.


그러나 다른 유대 사람들은 이렇게 말하였다. “귀신 들린 사람은 이런 말을 하지 않는다. 그리고 귀신이 눈먼 사람의 눈을 고칠 수 있겠는가?”


우리는 하나님께서 죄인들의 말에는 귀를 기울이지 않으시지만, 하나님을 공경하고 하나님의 뜻대로 사는 사람의 말에는 귀를 기울이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분이 하나님께로부터 온 사람이 아니라면, 아무 일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자 번갯불이 번쩍이고 우르릉거리는 소리가 들리고 천둥소리가 났습니다. 그리고 큰 지진이 일어났습니다. 사람이 땅에서 살기 시작한 뒤로 이보다 더 큰 지진이 일어난 적이 없었습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