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요한복음 16:12 - 읽기 쉬운 성경

12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할 말이 많다. 그러나 지금은 너희가 그 말을 감당할 수 없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2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할 말이 많지만 지금은 너희가 알아듣지 못할 것이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2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Ver Capítulo Copiar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12 《내가 너희에게 말하고 싶은 것이 훨씬 더 많이 있다, 그러나 너희는 그것을 지금은 지탱할 수 없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2 아직도, 내가 너희에게 할 말이 많으나, 너희가 지금은 감당하지 못한다.

Ver Capítulo Copiar




요한복음 16:12
8 Referencias Cruzadas  

예수께서는 이와 비슷한 많은 비유를 들어 그들을 가르치셨다. 그분께서는 그들이 알아들을 만한 것은 다 가르치셨다.


내가 너희와 이야기할 시간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이 세상을 다스리는 자가 오고 있다. 그에게는 나를 다스릴 권한이 없다.


이제부터는 내가 너희를 종이라고 부르지 않겠다. 종은 자기 주인이 하는 일을 모르기 때문이다. 나는 너희를 친구라고 불렀다. 내가 내 아버지에게서 들은 것을 너희에게 모두 알려 주었기 때문이다.


또 세상을 다스리는 악마가 이미 심판을 받았으므로, 세상도 심판을 받으리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 주실 것이다.


그러나 그분 곧 진리의 영이 오셔서 너희를 이끌어 모든 진리를 깨닫게 하실 것이다. 그분은 자기 마음대로 말씀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분은 무엇이든지 자기가 듣는 것을 말씀하실 것이다. 그리고 앞으로 일어날 일을 보여 주실 것이다.


예수께서는 돌아가신 뒤에 다시 살아나셔서, 사십 일 동안 사도들에게 여러 번 나타나셨습니다. 그리고 그 동안에 자신이 여전히 살아 계시다는 것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증명해 보이시며, 하나님 나라에 관한 말씀도 들려주셨습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