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열왕기하 6:14 - 읽기 쉬운 성경

14 그러자 아람 왕은 말과 전차와 많은 병력을 그곳으로 보냈다. 그들은 밤을 틈타 그곳으로 가서 그 성읍을 에워쌌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4 그래서 왕은 말과 전차와 많은 병력을 보냈는데 그들은 밤에 도착하여 그 성을 포위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4 왕이 이에 말과 병거와 많은 군사를 보내매 저희가 밤에 가서 그 성을 에워쌌더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4 왕은 곧 그 곳에 기마와 병거와 중무장한 강한 군대를 보내어서, 밤을 틈타 그 성읍을 포위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열왕기하 6:14
10 Referencias Cruzadas  

그런데도 앗시리아 왕은 라기스에서 자신의 군대 총사령관과 야전사령관과 수석 고문관에게 많은 병력을 주어 히스기야 왕이 있는 예루살렘으로 보냈다. 그들은 예루살렘으로 올라와 빨래터로 가는 길에 있는 윗저수지의 물을 끌어 들이는 수로 옆에 와서 멈추어 섰다.


아람 왕이 말하였다. “가서 그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라. 내가 사람을 보내어 그를 잡을 것이다.” 그에게 “엘리사가 도단에 있습니다.”라는 보고가 올라왔다.


하나님의 사람의 종이 이튿날 아침 일찍 일어나 밖으로 나갔다. 그는 말과 전차로 무장한 군대가 성을 에워싸고 있는 것을 보고 “오, 선생님, 우리가 이제 어떻게 하면 좋습니까?” 하고 물었다.


예수의 말씀이 채 끝나기도 전에 열두 제자 가운데 하나인 유다가 다가왔다. 그를 따라 제사장들과 장로들이 보낸 사람들이 칼과 몽둥이를 손에 들고 몰려왔다.


예수께서 무리에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내가 날마다 성전에 앉아 가르칠 때에는 나를 잡으려 하지 않았다. 그런데 지금 칼과 몽둥이를 들고 나를 잡으러 왔으니, 내가 강도라도 된단 말이냐?


너희는 군대가 예루살렘을 에워싸는 것을 보거든, 예루살렘이 완전히 무너질 때가 왔다는 것을 알아라.


이리하여 사울은 산 이쪽에서 쫓아가고 다윗은 부하들과 함께 사울을 피해 산 저쪽에서 서둘러 달아나고 있었다. 사울과 그의 군대가 다윗과 그의 부하들을 잡으려고 포위망을 좁히고 있는데,


사울은 이스라엘 전 지역에서 가려 뽑은 삼천 명의 군사를 이끌고 다윗과 그의 부하들을 찾아서 ‘들염소 바위’ 쪽으로 갔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