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열왕기하 4:40 - 읽기 쉬운 성경

40 국을 떠서 사람들 앞에 놓았다. 그러나 그들은 국을 먹으려다가 “하나님의 사람이여, 솥 속에 죽음을 부르는 독이 들어 있습니다.” 하고 소리쳤다. 그들은 국을 먹을 수 없었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40 그러나 예언자의 생도들이 국을 퍼다 먹다가 엘리사에게 “국에 독이 들었습니다!” 하고 외쳤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40 이에 퍼다가 무리에게 주어 먹게 하였더니 무리가 국을 먹다가 외쳐 가로되 하나님의 사람이여 솥에 사망의 독이 있나이다 하고 능히 먹지 못하는지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40 그들이 각자 국을 떠다 먹으려고 맛을 보다가, 깜짝 놀라 하나님의 사람을 부르며, 그 솥에 사람을 죽게 하는 독이 들어 있다고 외쳤다. 그래서 그들이 그 국을 먹지 못하고 있는데,

Ver Capítulo Copiar




열왕기하 4:40
11 Referencias Cruzadas  

한번은 야곱이 죽을 끓이고 있는데 에서가 들판에서 들어왔다. 그는 몹시 배가 고팠다.


그러자 그 여인이 엘리야에게 말하였다. “하나님의 사람이시여 무엇 때문에 어른께서 저를 못마땅하게 여기십니까? 어른께서는 저의 죄를 기억나게 하시고 제 아들을 죽이려고 오셨습니까?”


왕은 다시 다른 오십인대장에게 부하 오십 명을 딸려서 엘리야에게 보냈다. 그 오십인대장이 엘리야에게 말하였다. “하나님의 사람이여, 임금님께서 명령하십니다. 빨리 내려오시오.”


왕은 세 번째로 또 다른 오십인대장에게 부하 오십 명을 딸려서 엘리야에게 보냈다. 세 번째 오십인대장이 올라가서 엘리야 앞에 무릎을 꿇고 애원하며 말하였다. “하나님의 사람이여, 저와 저의 부하 오십 명의 목숨을 귀하게 여겨 주십시오.


그리하여 왕은 오십인대장에게 부하 오십 명을 딸려서 엘리야에게 보냈다. 오십인대장은 산 위에 앉아 있는 엘리야에게 올라가서 말하였다. “하나님의 사람이여, 임금님께서 명령하십니다. 내려오시오.”


그들 가운데 한 사람이 나물을 캐려고 들에 나갔다가 들에서 자라는 박 넝쿨을 발견하였다. 그는 그 넝쿨에 달린 박을 몇 개 따서 자기 겉옷 자락에 가득 담아 가지고 왔다. 아무도 그것들이 무엇인지 모르는데도 그는 그것을 썰어서 국을 끓이고 있는 솥에 넣었다.


그 여인이 자기 남편에게 말하였다. “우리 앞을 자주 지나다니시는 이분은 하나님께서 택하신 사람인 것을 제가 압니다.


내 죄를 한 번 더 용서해 다오. 그리고 주 너희 하나님께 기도하여 이 메뚜기 떼가 내 앞에서 사라지게 해 다오.”


마침내 마라에 이르렀다. 그러나 그곳의 물은 써서 먹을 수가 없었다.(그래서 그곳이 마라라고 불린다.)


맨손으로 뱀을 집어 들 것이다. 그들은 독을 마셔도 전혀 해를 입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으면 나을 것이다.”


하나님의 사람 모세는 죽기 전에 이스라엘 자손에게 다음과 같이 복을 빌어 주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