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민수기 18:32 - 읽기 쉬운 성경

32 너희가 받은 것 가운데 가장 좋은 부분을 바쳐야 너희가 벌을 받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이스라엘 자손이 바친 거룩한 제물을 더럽혀서는 안 된다. 그래야만 너희가 죽지 않을 것이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32 너희가 가장 좋은 것을 나에게 바친 후에는 그 나머지를 먹어도 죄가 되지 않지만 너희가 그것을 바치기 전에 이스라엘 백성이 드린 거룩한 예물을 먹어 더럽히면 죽음을 면치 못할 것이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32 너희가 그중 아름다운 것을 받들어 드린즉 이로 인하여 죄를 지지 아니할 것이라 너희는 이스라엘 자손의 성물을 더럽히지 말라 그리하면 죽지 아니하리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32 가장 좋은 부분을 들어 올려 바침으로써, 너희는 이 일에 죄를 짓지 아니할 것이다. 너희는 이스라엘이 바친 거룩한 제물을 더럽히지 않도록 하여라. 그래야만 너희가 죽지 않는다.”

Ver Capítulo Copiar




민수기 18:32
10 Referencias Cruzadas  

아론과 그의 아들들이 만남의 장막으로 들어갈 때나 성소에서 제사를 드리려고 제단 앞으로 나올 때에 그것을 입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맨살을 드러낸 죄를 짓게 되어 죽을 것이다. 아론과 그의 자손들은 영원히 그 규정을 지켜야 한다.”


때가 지난 제물의 고기를 먹는 사람은 그 죗값으로 벌을 받을 것이다. 나 주의 것인 거룩한 제물을 그가 더럽혔기 때문이다. 그런 사람은 자기 민족에게서 끊어내야 한다.


“아론과 그의 아들들에게 이스라엘 백성이 내게 바치는 거룩한 제물을 귀하게 다루어야 한다고 일러라. 그렇게 하여 그들이 나의 거룩한 이름을 욕되게 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라. 나는 주다.


너희가 내 제단에 썩은 음식을 바친 것이 내 이름을 무시한 것이다. 그래도 너희는 이렇게 말한다. ‘어떻게 우리가 그 음식을 썩게 했단 말입니까?’ 너희가 ‘주님의 제사상은 무시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한 것이 바로 그것이다.


지금부터 이스라엘 자손은 성막에 가까이 와서는 안 된다. 그렇게 하였다가는 그 죄의 대가로 벌을 받아 죽을 것이다.


그 나머지는 너희와 너희 집안사람들이 어디에서나 먹어라. 그것은 너희가 만남의 장막에서 일하고 받는 보수이기 때문이다.


주께서 모세와 아론에게 말씀하셨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적절치 못하게 주의 빵을 먹고 주의 잔을 마시는 사람은, 주의 몸과 피에 죄를 짓는 것입니다.


주님의 몸이 뜻하는 것을 모르는 채 그 빵을 먹고 그 잔을 마시는 사람은, 자신에게 심판을 내리는 것입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