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룻기 2:15 - 읽기 쉬운 성경

15 룻은 일어나 다시 이삭을 주우러 갔다. 그러자 보아스가 그의 종들에게 일렀다. “저 새댁이 곡식단 가운데에서 이삭을 줍더라도 내버려 두어라.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5 식사를 끝내고 룻이 이삭을 주우러 떠나자 보아스가 일꾼들에게 명령하였다. “저 여자에게 곡식단 사이에서도 이삭을 줍게 하고 조금도 나무라지 말며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5 룻이 이삭을 주우러 일어날 때에 보아스가 자기 소년들에게 명하여 가로되 그로 곡식 단 사이에서 줍게 하고 책망하지 말며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5 룻이 이삭을 주우러 가려고 일어서자, 보아스가 젊은 남자 일꾼들에게 일렀다. “저 여인이 이삭을 주울 때에는 곡식단 사이에서도 줍도록 하게. 자네들은 저 여인을 괴롭히지 말게.

Ver Capítulo Copiar




룻기 2:15
5 Referencias Cruzadas  

너희가 밭의 곡식을 거두어들일 때에는 밭 가장자리에 있는 것까지 깡그리 거두어들이지 말아라. 거두어들인 다음에 떨어진 이삭도 줍지 말아라.


너희가 밭의 곡식을 거두어들일 때에는 밭 가장자리에 있는 것까지 깡그리 거두어들이지 말아라. 거두어들인 다음에 떨어진 이삭도 줍지 말아라. 가난한 사람과 너희 가운데 몸 붙여 사는 외국인을 위해 그것들을 남겨 두어라. 나는 주 너희 하나님이다.’”


여러분 가운데 지혜가 모자라는 사람이 있으면 하나님께 구하십시오. 그러면 아무도 나무라지 않으시고 모든 사람에게 넉넉하게 주시는 하나님께서 그에게 지혜를 주실 것입니다.


점심때가 되자 보아스가 룻에게 말하였다. “이리로 와서 같이 음식을 들도록 하시오. 빵을 여기 있는 초 소스에 찍어 드시오.” 룻이 일꾼들 옆에 앉자 보아스는 룻에게 볶은 곡식을 주었다. 룻이 배가 부르도록 먹었는데도 음식이 남았다.


그리고 더러 낫으로 베려고 거머쥔 다발에서 줄기를 뽑아 떨어뜨려서, 새댁이 주워 갈 수 있게 하여라. 결코 저 새댁을 꾸짖지 말아라.”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