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레위기 8:4 - 읽기 쉬운 성경

4 모세는 주께서 명하신 대로 하였고 이스라엘 회중은 만남의 장막 문 앞에 모였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4 그래서 모세는 여호와께서 명령하신 대로 모든 백성을 성막 입구에 불러모아 놓고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4 모세가 여호와께서 자기에게 명하신대로 하매 회중이 회막 문에 모인지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4 모세는 주님께서 자기에게 명하신 대로 회중을 회막 어귀에 불러모으고

Ver Capítulo Copiar




레위기 8:4
19 Referencias Cruzadas  

그들은 청색 실과 자주색 실과 진홍색 실로 제사장들이 성소에서 섬기는 일을 할 때 입을 옷을 짜서 만들었다. 그들은 이렇게 주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신 대로 아론이 입을 거룩한 예복을 지었다.


그리고 가슴받이의 고리와 에봇의 고리를 청색 실로 꼰 끈으로 묶었다. 에봇의 허리띠 조금 위에 매어서 가슴받이가 에봇에서 떨어지지 않게 하였다. 이것은 주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신 그대로였다.


이렇게 하여 제사장이 주를 섬길 때에 입을 겉옷 단에 금방울과 석류 장식이 한 개씩 번갈아 가며 빙 둘러 달려 있게 하였다. 주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신 그대로였다.


그리고 고운 모시실과 청색 실과 자주색 실과 진홍색 실로 허리띠를 짜고 수를 놓았다. 주께서 모세에게 명하신 대로 한 것이다.


그들은 에봇의 허리띠를 만들었는데 허리띠도 에봇을 만든 것과 같은 솜씨와 재료로 만들었다. 금실과 청색 실과 자주색 실과 진홍색 실과 가늘게 꼰 모시실로 에봇과 하나가 되게 만들었다. 이것은 주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신 그대로였다.


그는 이스라엘의 아들들을 상징하는 기념 보석으로 이 오닉스를 에봇의 양쪽 어깨걸이 위에 하나씩 달았다. 이것은 주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신 그대로였다.


다음에는 아론의 아들들을 앞으로 나오게 하여 그들에게 속옷을 입히고, 그 위에 띠를 매 주고, 머리에 두건을 둘러 주었다. 이렇게 모세는 주께서 명하신 대로 하였다.


수소의 나머지 부분인 가죽과 살코기와 똥은 진 밖으로 가지고 나가서 불에 태웠다. 이렇게 모세는 주께서 명하신 대로 하였다.


그는 또한 숫양의 가슴살을 높이 들어 바치는 예물로 주 앞에서 높이 들었다. 그 가슴살은 위임식 제물로 바친 숫양 가운데 모세가 차지할 몫이었다. 이렇게 모세는 주께서 명하신 대로 하였다.


그리고 이스라엘 온 회중을 만남의 장막 어귀로 불러 모아라.”


그대들은 밤낮 이레 동안 만남의 장막 어귀에 머물면서 주께서 명령하시는 대로 하십시오. 그래야 그대들이 죽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주께서 내게 내리신 명령입니다.”


모세가 이스라엘 회중에게 말하였다. “주께서 다음과 같이 하라고 명하셨다.”


아론의 머리에 두건을 씌운 다음 두건 앞쪽에 금으로 만든 패, 곧 성직패를 달아 주었다. 이렇게 모세는 주께서 명령하신 대로 하였다.


그리고 내가 너희에게 명한 모든 것에 순종하도록 사람들을 가르쳐라. 나는 세상이 끝나는 날까지 언제나 너희와 함께 있겠다.”


내가 여러분에게 전해 준 가르침은 주께 받은 것입니다. 주 예수께서는 배반당하시던 날 밤에 빵을 들고


나는 내가 전해 받은 것을 여러분에게 전해 드렸습니다. 나는 가장 중요한 것을 여러분에게 말씀드렸습니다. 그것은, 성경에 쓰인 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죄 때문에 죽으셨다는 것과,


너희는 삼가 내가 명하는 모든 것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 거기에 한 마디라도 더하거나 빼서는 안 된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