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레위기 7:11 - 읽기 쉬운 성경

11 주께 친교제물을 바치고자 하는 사람은 다음 규정에 따라 바쳐야 한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1 “나 여호와에게 드릴 화목제의 규정은 이렇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1 여호와께 드릴 화목제 희생의 규례는 이러하니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1 “나 주에게 화목제사의 제물을 바칠 때의 규례는 다음과 같다.

Ver Capítulo Copiar




레위기 7:11
12 Referencias Cruzadas  

그런 다음 히스기야가 말하였다. “이제 여러분은 자신을 주께 드렸소. 그러니 희생제물과 감사제물을 주의 성전으로 가지고 오시오.” 그리하여 거기 모인 사람들이 희생제물과 감사제물을 가져오고, 또 바치고 싶은 마음이 일어난 사람들이 모두 번제물을 가져왔다.


그런 다음 주의 제단을 다시 쌓고, 그 위에 축하제물과 감사제물을 드리고 유다 백성에게 이스라엘의 주 하나님을 섬기라고 명령하였다.


“나는 친교제물을 드려야 했는데 오늘 그 서원한 것을 지켰습니다. 그래서 아직도 음식이 많이 남았답니다.


이스라엘의 물이 넉넉한 목장에서, 양 이백 마리마다 한 마리씩을 떼어내어 바쳐야 한다. 이것들이 백성의 속죄를 위해서 바치는 곡식제물과 번제물과 친교제물이 될 것이다. 나 주 하나님의 말이다.


제물로 바친 고기는 그날이나 그 다음날까지는 다 먹어야 한다. 사흘째 되는 날까지 남는 고기는 불에 태워 버려야 한다.


너희가 나 주에게 감사의 제물을 바칠 때에는, 나 주가 그것을 너희를 위해 기꺼이 받도록 바쳐야 한다.


모든 곡식제물은 기름을 섞은 것이나 섞지 않은 것이나 모두 아론의 아들들이 똑같이 나눠 가져야 한다.


“이스라엘 자손에게 전하여라. ‘누구든지 주께 친교제물을 가져오는 사람은 그것의 일부를 주께 제물로 바쳐야 한다.


너희가 나에게 번제물과 곡식예물을 바쳐도 나는 그것들을 받지 않으리라. 너희가 축하제물로 바치는 살찐 짐승들을 나는 본 체도 하지 않으리라.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