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레위기 1:16 - 읽기 쉬운 성경

16 그리고 새의 꼬리와 내장을 떼어내 제단 동쪽에 있는 잿더미에 버려라.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6 멱통과 내장은 제거하여 제단 동쪽의 재 버리는 곳에 던져야 한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6 멱통과 그 더러운 것은 제하여 단 동편 재 버리는 곳에 던지고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6 제물을 가져 온 사람은 제물의 멱통과 그 안에 있는 오물을 떼어 내서, 제단 동쪽에 있는 잿더미에 버려야 한다.

Ver Capítulo Copiar




레위기 1:16
8 Referencias Cruzadas  

이 일들이 당장 일어났다. 느부갓네살은 세상에서 쫓겨나 소처럼 풀을 뜯고 이슬을 맞으며 살게 되었다. 그의 머리는 독수리 깃털처럼 덥수룩하게 자랐고 손톱은 새의 발톱처럼 길어졌다.


정결제물로 바치는 황소와 염소는, 그 피를 받아다가 지성소에서 죄를 속하는 예식을 마친 다음에는, 진 밖으로 끌어내어 그 가죽과 고기와 똥을 모두 태워야 한다.


곧 소의 나머지 부분은 전부 진 밖에 있는 깨끗한 장소로 가지고 나가서 태워야 한다. 깨끗한 장소는 재 버리는 곳이다. 잿더미 위에 장작을 지피고 그 위에 올려놓고 불살라야 한다.


다른 사람이 잃어버린 물건을 줍고도 그것에 대해 거짓말을 하거나, 거짓 맹세를 하거나, 또는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저지를 수 있는 어떤 죄에 대하여 거짓맹세를 하였을 때이다.


천사가 마리아에게 대답하였다. “성령이 네게 내려오시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힘이 너를 감싸 주실 것이다. 그러므로 태어날 아기는 거룩한 아기로, 하나님의 아들이라 불릴 것이다.


여러분은 하나님 아버지께서 미리 세우신 계획에 따라 택하심을 받았고, 성령으로 거룩하게 된 사람들입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은 예수 그리스도께 순종하게 되었으며, 그분의 피로 죄 씻김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평화가 여러분에게 가득하기를 빕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