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여호수아 13:1 - 현대인의 성경

1 이제 여호수아는 나이가 많고 늙었다. 그래서 여호와께서는 그에게 이 렇게 말씀하셨다. “너는 나이가 많고 늙었는데 아직도 정복할 땅은 많이 남아 있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 여호수아가 나이 많아 늙으매 여호와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너는 나이 많아 늙었고 얻을 땅의 남은 것은 매우 많도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 여호수아가 늙고 나이가 많아졌다. 주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너는 늙었고 나이가 많은데, 정복하여야 할 땅은 아직도 많이 남아 있다.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1 여호수아가 늙어 나이가 아주 많아졌을 때 주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네가 많이 늙었구나. 그러나 아직도 네가 점령해야 할 땅들이 많이 남아 있다.

Ver Capítulo Copiar




여호수아 13:1
12 Referencias Cruzadas  

아브라함과 사라가 나이 많아 늙었고 사라는 갱년기도 지났으므로


이제 다윗왕은 나이가 많아 아무리 이불을 많이 덮어도 따뜻한 줄을 몰랐다.


거기서 요단강을 따라 사해에 이를 것이다.”


셨다. “너희가 가나안 땅에 들어갈 때 내가 너희에게 줄 그 땅의 경계는 다음과 같다:


그러나 엘리사벳은 임신을 못하는 몸이어서 그들에게는 아기가 없었고 두 사람이 모두 나이가 많았다.


그러나 여러분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여러분보다 먼저 요단강을 건너가셔서 거기 살고 있는 민족들을 멸망시키시고 여러분이 그 땅을 점령할 수 있도록 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여호와께서 말씀하신 대로 여호수아가 여러분의 새 지도자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 네가 정복할 땅은 블레셋과 그술의 전 지역, 곧


여호와께서는 그때 이후로 광야 생활을 거쳐 오늘에 이르기까지 45년 동안 나를 생존하게 하셨습니다. 보십시오. 내 나이 85세이지만


여호수아는 그들에게 이렇게 말하였다. “여러분은 여러분 조상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여러분에게 주신 땅을 점령하러 가지 않고 언제까지나 여기서 기다리고 있을 작정입니까?


여호와께서는 여호수아를 통해


그 후에 여호와의 종, 눈의 아들인 여호수아는 110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