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사도행전 17:29 - 현대인의 성경

29 이와 같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으니 신을 사람의 생각과 기술로 금이나 은이나 돌에 새긴 형상 따위로 여겨서는 안 됩니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9 이와 같이 신의 소생이 되었은즉 신을 금이나 은이나 돌에다 사람의 기술과 고안으로 새긴 것들과 같이 여길 것이 아니니라

Ver Capítulo Copiar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29 그리고 이것이 진실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금이나 은이나 돌로 높은 기능을 가진 수공업자에 의해 설계된 우상으로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9 그러므로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는 신을, 사람의 기술과 고안으로 금이나 은이나 돌에다가 새겨서 만든 것과 같다고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29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이므로 그분을 우상처럼 여겨서는 안 됩니다. 우상은 인간이 금이나 은이나 돌을 가지고 기술과 상상력으로 만들어 낸 것일 따름입니다.

Ver Capítulo Copiar




사도행전 17:29
14 Referencias Cruzadas  

자기들의 영광을 풀을 뜯어먹는 소의 형상으로 바꾸었다.


“너희는 하늘이나 땅이나 땅 아래 물 속에 있는 어떤 것의 모양을 본떠서 우상을 만들지 말며


아론이 그것을 다 녹여 금송아지를 만들었다. 그때 백성들이 “이스라엘아, 이것이 너를 이집트에서 인도해 낸 너의 신이다!” 하고 외쳤다.


거룩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신다. “너희가 나를 누구와 비교할 수 있느냐? 나와 같은 자가 어디 있느냐?”


그런데 바울이라는 사람이 사람의 손으로 만든 것은 신이 아니라면서 에베소뿐만 아니라 온 아시아에서 많은 사람들을 설득하여 그들의 마음을 돌려 놓은 것을 여러분도 보고 들었을 줄 압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