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누가복음 23:19 - 현대인의 성경

19 바라바는 성 안에서 폭동을 일으키고 살인한 죄로 갇혀 있는 죄수였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9 이 바라바는 성중에서 일어난 민란과 살인을 인하여 옥에 갇힌 자러라

Ver Capítulo Copiar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19 (바라바는 예루살렘에서 정부를 반대하는 폭동에 가담한 것과 살인 때문에 감옥에 있었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9 바라바는, 그 성 안에서 일어난 폭동과 살인 때문에 감옥에 갇힌 사람이다.-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19 (바라바는 예루살렘에서 폭동을 일으키고 사람을 죽인 죄로 감옥에 갇혀 있던 사람이다.)

Ver Capítulo Copiar




누가복음 23:19
7 Referencias Cruzadas  

마침 폭동을 일으키고 살인한 죄로 갇혀 있는 폭도들 중에 바라바라는 죄수가 있었다.


그러자 군중들은 일제히 큰 소리로 “그 사람은 죽이고 우리에게 바라바를 석방해 주시오!” 하고 외쳤다.


이렇게 고소하였다. “이 사람은 우리 민족을 그릇된 길로 인도 하고 있습니다. 황제에게 세금을 바치지 못하게 하고 자기가 그리스도 왕이라고 주장합니다.”


빌라도는 예수님을 놓아 주고 싶어서 군중들에게 다시 말했으나


그들은 억지를 부리며 “그는 갈릴리에서부터 이 곳에 이르기까지 온 유대에서 가르치며 백성을 선동하고 있습니다” 하고 외쳐댔다.


그렇다면 당신은 얼마 전에 폭동을 일으켜 4,000명의 자객을 이끌고 광야로 나갔던 그 이집트인이 아니오?”


여러분은 거룩하고 의로운 분을 거절하고 오히려 살인자를 놓아 달라고 요구하여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