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누가복음 22:38 - 현대인의 성경

38 그때 제자들이 “주님, 여기 칼 두 자루가 있습니다” 하자 예수님은 “그것이면 충분하다” 하고 말씀하셨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38 저희가 여짜오되 주여 보소서 여기 검 둘이 있나이다 대답하시되 족하다 하시니라

Ver Capítulo Copiar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38 《주님, 보십시오,》 그들이 대답했다, 《우리는 우리 가운데 두 개의 칼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으로 충분하다,》 그분이 말씀하셨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38 제자들이 예수께 말하였다. “주님, 보십시오. 여기에 칼 두 자루가 있습니다.”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넉넉하다” 하셨다.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38 제자들이 말하였다. “보십시오, 주님, 여기 칼 두 자루가 있습니다!”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이제 그 이야기는 그만하면 되었다.”

Ver Capítulo Copiar




누가복음 22:38
9 Referencias Cruzadas  

그때 예수님의 곁에 섰던 한 사람이 칼을 빼어 대제사장의 종을 쳐서 그의 귀를 잘라 버렸다.


그래서 예수님은 다시 말씀하셨다. “그러나 이제는 지갑이나 가방이 있는 사람은 가지고 다니고 칼이 없는 사람은 겉옷을 팔아서 칼을 사라.


함께 있던 제자들은 되어가는 일을 보고 예수님께 “주님, 칼로 쳐 버릴까요?” 하고 물었다.


“내 나라는 이 세상에 속하지 않았다. 만일 내 나라가 이 세상에 속했다면 내 종들이 싸워 내가 유대인들에게 넘어가지 않게 했을 것이다. 그러나 내 나라는 이 세상에 속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우리는 낮에 속하였으므로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믿음과 사랑과 구원의 희망으로 완전 무장합시다.


그러므로 믿음에 굳게 서서 마귀를 대항하십시오. 세상에 흩어져 있는 모든 성도들도 이 같은 고난을 겪고 있습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