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누가복음 22:29 - 현대인의 성경

29 내 아버지께서 내게 나라를 주신 것처럼 나도 너희에게 나라를 주어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9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것 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

Ver Capítulo Copiar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29 그래서 나의 아버지께서 나에게 한 나라를 주신 것과 똑같이, 나도 이제 너희에게 권한을 준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9 내 아버지께서 내게 왕권을 주신 것과 같이, 나도 너희에게 왕권을 준다.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29 내 아버지께서 내게 왕으로서 다스릴 수 있는 권한을 주셨다. 나도 너희에게 같은 권한을 준다.

Ver Capítulo Copiar




누가복음 22:29
14 Referencias Cruzadas  

내가 분명히 말하지만 주인이 그의 모든 재산을 그 종에게 맡길 것이다.


그래서 주인이 그에게 ‘잘하였다, 착하고 충실한 종아, 네가 작은 일에 충실하였으니 내가 너에게 많은 일을 맡기겠다. 너는 주인의 기쁨에 참여하여라’ 하였다.


그때 왕이 오른편에 있는 사람들에게 ‘내 아버지의 복을 받은 사람들아, 와서 세상이 창조된 때부터 너희를 위해 준비된 나라를 물려받아라.


그래서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가까이 오셔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나는 하늘과 땅의 모든 권능을 받았다.


의를 위해 핍박을 받는 사람들은 행복하다. 하늘 나라가 그들의 것이다.


“마음이 가난한 사람들은 행복하다. 하늘 나라가 그들의 것이다.


“작은 양떼들아, 두려워하지 말아라. 너희 아버지께서는 그 나라를 너희에게 주시기를 기뻐하신다.


그래서 주인이 그에게 ‘잘하였다, 착한 종아. 네가 아주 작은 일에 충실하였으니 네게 열 도시를 다스리는 권한을 주겠다’ 하였다.


우승자가 되려고 경쟁하는 선수마다 모든 일에 절제합니다. 그들은 썩을 면류관을 얻기 위해 그렇게 하지만 우리는 썩지 않을 면류관을 위해 그렇게 해야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에 대한 우리의 희망이 확고한 것은 여러분이 우리와 함께 고난을 당한 것처럼 우리와 함께 위로도 받게 될 것을 우리가 알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참고 견디면 그분과 함께 다스릴 것이며 그분을 모른다고 딱 잡아떼면 그분도 우리를 모른다고 외면하실 것입니다.


사랑하는 형제 여러분, 내 말을 잘 들으십시오. 하나님은 세상의 가난한 사람들을 택하여 믿음에 부요하게 하시고 자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약속하신 나라를 그들이 소유하게 하시지 않았습니까?


그러면 목자장이신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 시들지 않는 영광의 면류관을 받게 될 것입니다.


또 성벽에는 열두 개의 주춧돌이 있고 그 위 에 어린 양의 열두 사도의 이름이 쓰여 있었습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