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누가복음 12:24 - 현대인의 성경

24 까마귀를 생각해 보아라. 까마귀는 씨를 뿌리거나 거두지도 않고 곳간이나 창고도 없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까마귀를 기르신다. 너희는 새보다 더 귀하지 않느냐?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4 까마귀를 생각하라 심지도 아니하고 거두지도 아니하며 골방도 없고 창고도 없으되 하나님이 기르시나니 너희는 새보다 얼마나 더 귀하냐

Ver Capítulo Copiar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24 까마귀들을 보아라. 그것들은 심거나 거두어들이거나 고간에 식량을 저장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그들을 먹이시기 때문이다. 그리고 너희는 어떤 새들보다도 그분에게 훨씬 더 귀중하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4 까마귀를 생각해 보아라. 까마귀는 씨를 뿌리지도 않고, 거두지도 않고, 또 그들에게는 곳간이나 창고도 없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그들을 먹여주신다. 너희는 새보다 훨씬 더 귀하지 않으냐?

Ver Capítulo Copiar

읽기 쉬운 성경

24 까마귀들을 보라. 까마귀들은 곡식을 심지도 않고 거두지도 않는다. 집이나 곳간에 먹을 것을 쌓아 두지도 않는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그것들을 보살펴 주신다. 너희가 새들보다 얼마나 더 소중하냐!

Ver Capítulo Copiar




누가복음 12:24
13 Referencias Cruzadas  

까마귀 새끼가 배가 고파 버둥거리며 나를 향해 부르짖을 때 그것들을 위해서 먹을 것을 마련해 주는 자가 누구냐?”


들짐승과 우는 까마귀 새끼에게 먹을 것을 주신다.


그러므로 두려워하지 말아라. 너희는 많은 참새들보다 더 귀하다.


자기 타작 마당에서 모든 곡식을 키질하여 알곡은 곳간에 모아들이고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실 것이다.”


공중의 새를 보아라. 새는 씨를 뿌리거나 거두지도 않고 곳간에 모아들이지도 않는다. 그러나 하늘에 계시는 너희 아버지께서 새를 기르신다. 너희는 새보다 더 귀하지 않느냐?


왕은 몹시 괴로워하면서도 자기가 한 약속과 잔치 자리에 앉아 있는 손님들 때문에 소녀의 요구를 거절하고 싶지 않았다.


옳지! 이렇게 하면 되겠구나. 내 곳간을 헐고 더 크게 지어 거기에 내 모든 곡식과 물건을 쌓아 두겠다’ 하였고


생명이 음식보다 더 중요하고 몸이 옷보다 더 중요하다.


참으로 그분은 너희 머리카락도 다 세고 계신다. 그러므로 두려워하지 말아라. 너희는 많은 참새들보다 더 귀하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