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히브리서 13:11 - 읽기 쉬운 성경

11 유대교의 율법 아래서는 대제사장이 짐승의 피는 지성소로 가지고 들어가, 거기에서 죄를 용서받기 위한 제물로 바칩니다. 그러나 그 짐승의 고기는 진 밖으로 가지고 나가 불살라 버립니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1 짐승의 피는 죄를 없애기 위한 제물로서 대제사장이 지성소 안으로 가지고 들어가지만 그 몸은 진영 밖에서 태우게 되어 있었습니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1 이는 죄를 위한 짐승의 피는 대제사장이 가지고 성소에 들어가고 그 육체는 영문 밖에서 불사름이니라

Ver Capítulo Copiar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11 예전의 제도 아래서, 총제사장들은 죄에 대한 희생제물로서 동물들의 피를 거룩한 곳으로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그 동물들의 몸은 숙영 밖에서 태워졌습니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1 유대교의 제사의식에서 대제사장은 속죄제물로 드리려고 짐승의 피를 지성소에 가지고 들어가고, 그 몸은 진영 밖에서 태워버립니다.

Ver Capítulo Copiar




히브리서 13:11
13 Referencias Cruzadas  

그러나 수송아지의 고기와 가죽과 위와 내장 속에 들어있는 찌꺼기들은 모두 진터 밖에서 태워라. 이렇게 하는 것이 정결 제사이다.


또 속죄제물로 바친 수송아지는 성소 바깥으로 가지고 나가서, 성전 구역 안의 지정된 곳에서 태우도록 하여라.


정결제물로 바치는 황소와 염소는, 그 피를 받아다가 지성소에서 죄를 속하는 예식을 마친 다음에는, 진 밖으로 끌어내어 그 가죽과 고기와 똥을 모두 태워야 한다.


그런 다음 입고 있던 옷을 벗고 다른 옷으로 갈아입어라. 그러고 나서 재를 진 밖으로 가지고 나가 정결한 곳에 버려라.


그러나 성소에서 사람들의 죄를 속해 주려고 정결제물의 피를 만남의 장막 안으로 들여왔으면 그 제물은 먹지 못한다. 그 제물은 모두 불에 태워야 한다. 한다.


살코기와 가죽은 진 밖으로 가지고 나가서 불살랐다.


그리고 아론의 아들들이 제물의 피를 아론에게 가져왔다. 아론은 그 피를 손가락으로 찍어 제단 뿔에 두루 바르고 남은 피를 제단 밑바닥에 쏟아 버렸다.


그 암소를 제사장 엘르아살에게 주어서 그것을 진 밖으로 끌고 나가 그가 지켜보는 앞에서 잡게 하여라.


그러고 나서 제사장은 입은 옷을 빨고 물로 몸을 깨끗이 씻은 다음에 진 안으로 들어와야 한다. 그러나 그날 저녁때까지는 부정하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