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히브리서 12:11 - 읽기 쉬운 성경

11 어떤 훈련이든 받을 때에는 기쁘기보다는 괴로운 일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그 훈련으로 단련된 사람은 나중에 바른 삶에서 오는 평화의 열매를 거두게 됩니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1 징계를 받을 당시에는 그 징계가 달갑지 않고 괴로운 것 같지만 후에 그것으로 단련을 받은 사람들은 의와 평안의 열매를 맺습니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1 무릇 징계가 당시에는 즐거워 보이지 않고 슬퍼 보이나 후에 그로 말미암아 연달한 자에게는 의의 평강한 열매를 맺나니

Ver Capítulo Copiar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11 어떤 훈련도 그것이 진행되는 동안 즐겁지 않습니다―그것은 고통스럽습니다! 그러나 후에는 이렇게 훈련되여진 사람들에게 올바른 삶에서 오는 평화의 수확이 있을 것입니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1 무릇 징계는 어떤 것이든지 그 당시에는 즐거움이 아니라 괴로움으로 여겨지지만, 나중에는 이것으로 훈련받은 사람들에게 정의의 평화로운 열매를 맺게 합니다.

Ver Capítulo Copiar




히브리서 12:11
20 Referencias Cruzadas  

아브라함은 자기 아들 이스마엘의 문제로 마음이 몹시 괴로웠다.


주께서 나를 심하게 치셨으나 나를 죽음에 넘기지는 않으셨다.


당신의 가르침들을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참 평화가 주어지며 아무것도 그들을 넘어지게 할 수 없습니다.


내가 그들의 죄를 매로 다스리고 그들의 잘못을 채찍으로 다스리리라.


생명의 길을 떠나는 사람은 엄한 징계를 받고 책망을 싫어하면 죽음에 이른다.


아직 돌아설 희망이 있을 때 네 자식에게 회초리를 들어라. 매를 아끼다 자식을 망치는 일이 없도록 해라.


주께서 이집트를 치고 벌한 다음 그들을 치료해 주시면 그들은 다시 주께 돌아오리라. 주께서 그들의 기도에 답해 주시고 그들을 고쳐주시리라.


공평으로 평화가 찾아오고 정의로 영원한 평화와 안전이 찾아오리라.


하나님의 나라는 먹고 마시는 데에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바른 처신과, 그들과 함께 나누는 화평과, 성령 안에서 누리는 기쁨에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가벼운 어려움을 잠시 겪고 있습니다만, 그 때문에 지금 당하고 있는 어려움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이 큰 영원한 영광을 얻게 됩니다.


이제는 의의 월계관이 나를 위하여 준비되어 있다. 그날이 오면, 공정한 재판관이신 주님께서 그 월계관을 내게 씌워 주실 것이다. 그리고 나뿐만 아니라 그분이 나타나시기를 간절히 기다려 온 모든 사람에게도 씌워 주실 것이다.


우리 육신의 아버지들은 당신들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방법으로 잠깐 동안 우리를 훈련하셨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도 당신처럼 거룩해지게 하시려고, 우리의 유익을 위하여 훈련하십니다.


그러나 단단한 음식은 영적으로 성숙한 사람들을 위한 음식입니다. 그들은 끊임없는 실천으로 자신들을 훈련하여 선과 악을 가릴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크게 기뻐하십시오. 비록 여러분이 지금은 온갖 시련을 겪으면서 슬퍼할 수밖에 없지만 기뻐하십시오.


그들의 눈은 음탕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죄짓기를 그치지 않습니다. 그들은 마음이 불안정한 사람들을 유혹합니다. 그들은 욕심을 채우는 데는 전문가들입니다. 그들은 저주받은 무리입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