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학개 1:8 - 읽기 쉬운 성경

8 너희는 산에 올라가서 나무를 베어다가 성전을 다시 지어라. 그러면 내가 기꺼이 그 안에 들어가 영광을 누릴 것이다.” 주께서 말씀하신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8 너희는 산에 올라가서 목재를 가져다가 성전을 건축하라. 그러면 내가 그것으로 기뻐하고 영광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나 여호와의 말이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8 너희는 산에 올라가서 나무를 가져다가 전을 건축하라 그리하면 내가 그로 인하여 기뻐하고 또 영광을 얻으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였느니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8 너희는 산에 올라가서 나무를 베어다가 성전을 지어라. 그러면 내가 그 성전을 기껍게 여기고, 거기에서 내 영광을 드러내겠다. 나 주가 말한다.

Ver Capítulo Copiar




학개 1:8
21 Referencias Cruzadas  

이스라엘 백성이 이집트 땅에서 나온 지 사백팔십 년, 솔로몬이 이스라엘을 다스린 지 사 년째 되는 해 둘째 달, 곧 시브월에 솔로몬이 주의 성전을 짓기 시작하였다.


주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네가 내 앞에서 드린 기도와 간구를 다 들었다. 나는 네가 지은 이 성전에 영원히 나의 이름을 둠으로써, 그것을 거룩하게 구별하였다. 내 눈과 마음이 언제나 그곳에 머물 것이다.


이제 여러분은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여러분의 하나님이신 주를 간절히 찾으십시오. 일어나 주 하나님의 성전을 지으십시오. 그리하여 주의 계약궤와 하나님의 거룩한 기구들을 주의 이름을 위하여 짓는 성전에 옮겨놓을 수 있게 하십시오.”


나는 이 성전을 택하여 거룩하게 하여 나의 이름을 이 성전에 영원히 두려고 한다. 나의 눈과 마음은 언제까지나 이곳에 머물 것이다.


그들은 석수와 목수에게는 돈을 주어 일을 시켰다. 그리고 두로와 시돈 사람들에게는 양식과 포도주와 올리브기름을 주어서 레바논에서 백향목을 베어 바닷길로 욥바까지 띄워 보내게 하였다. 그것은 페르시아 왕 고레스가 허락한 일이었다.


벽은 큰 돌 세 겹에 나무 한 겹을 쌓아 올려라. 거기에 드는 비용은 왕실의 금고에서 지출하도록 하라.


나는 거기에서 이스라엘 자손을 만나겠다. 그리고 나의 영광을 드러내어 그곳을 거룩하게 하겠다.


레바논의 영광이 네게로 오리니 그 잣나무, 전나무, 회양목이 모두 네게로 와 내 성소를 아름답게 꾸미리라. 나는 내 발을 두는 곳을 영광스럽게 하겠다.


게달의 모든 양들이 네게로 모여들며 느바욧의 숫양들이 네가 쓸 수 있도록 모여들리라. 주께서 말씀하신다. “그 양들이 내 제단에 바쳐질 제물이 될 것이며 나는 영광스러운 성전을 아름답게 꾸미리라.


그러면 너희는 그녀의 품에 안겨 만족스럽게 편안히 젖을 먹으리라. 그녀의 젖을 배불리 먹으며 즐거움에 넘치리라.


만군의 주님께서 말씀하신다. “너희 행동과 너희가 겪는 일을 생각해 보라.


내가 모든 나라들을 뒤흔들 터이니 그러면 모든 나라들의 보물이 이리로 모일 것이며 내가 이 성전을 영광으로 채울 것이다.’ 만군의 주님께서 말씀하신다.


‘새 성전이 옛 성전보다 더 영화로울 것이다.’ 만군의 주님께서 말씀하신다. ‘내가 이 곳에 평화를 내리겠다.’ 만군의 주님께서 말씀하신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