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9:26 - 읽기 쉬운 성경

26 노아가 또 말하였다. “셈의 하나님 주를 찬양하여라. 가나안은 셈의 종이 될 것이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26 셈의 하나님 여호와를 찬양하라. 가나안은 셈의 종이 되기를 바라며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6 또 가로되 셈의 하나님 여호와를 찬송하리로다 가나안은 셈의 종이 되고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6 그는 또 말하였다. “셈의 주 하나님은 찬양받으실 분이시다. 셈은 가나안을 종으로 부릴 것이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9:26
15 Referencias Cruzadas  

아브람이여 원수들을 그대의 손에 넘겨주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시오.” 아브람은 전쟁에서 차지한 모든 것의 십분의 일을 멜기세덱에게 주었다.


말하였다. “제 주인 아브라함의 하나님,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께서는 제 주인에게 끊임없이 자비를 베푸시고 신의를 지키셨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저를 주인의 친척 집으로 인도해 주셨습니다.”


여러 민족이 너를 섬기고 여러 백성이 네게 절할 것이다. 네가 네 형제들을 다스리고 네 어머니의 아들들이 네게 절할 것이다. 너를 저주하는 사람은 저주를 받고 너를 축복하는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다.”


이삭이 에서에게 대답하였다. “나는 그가 너를 다스리도록 하였고 그의 친척은 모두 그의 종이 되게 하였다. 거기다가 많은 곡식과 포도주를 거두라는 복도 빌었다. 그러니 나의 아들아, 내가 너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겠느냐?”


너는 칼로 먹고 살며 네 아우를 섬길 것이다. 그러다가 도저히 참을 수 없게 되면 너는 네 아우가 네 목에 씌운 멍에를 내칠 것이다.”


이들은 이스라엘 사람들이 이 민족들을 완전히 멸하여 없애 버릴 수 없었으므로 그 땅에 살아남은 사람들의 자손이다. 솔로몬은 그들을 노예로 삼아 강제노역을 시켰다. 그들은 오늘날까지도 노예로 남아 있다.


이렇게 되는 백성. 얼마나 복 받은 백성일까! 주님을 자기의 하나님으로 모신 백성은 복 받은 백성이다.


그들은 위대한 조상들의 자손입니다. 그리고 육신으로 말하면 그들에게서 그리스도가 나셨습니다. 그리스도는 만물을 다스리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분께서 영원토록 찬양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여수룬아 너희의 하나님과 같은 신은 달리 없다. 하나님께서 너를 도우시려고 하늘을 타고 오신다. 구름을 타고 위엄 있게 오신다.


그러나 그들은 더 나은 나라, 곧 하늘에 있는 나라를 그리워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그들의 하나님이라고 불리는 것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으시고, 오히려 그들에게 한 도시를 마련해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저주를 받아 너희 가운데 얼마는 언제나 노예로 살 것이다. 노예가 된 자들은 나의 하나님의 집 을 위해 나무패는 자들과 물 긷는 자들이 될 것이다.”


뒤에 이스라엘이 강력해지자 가나안 사람들을 노예로 부리기는 하였으나, 그들을 완전히 그 땅에서 쫓아내지는 못하였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