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48:2 - 읽기 쉬운 성경

2 “아들 요셉이 왔습니다.”라는 말에 야곱 곧 이스라엘은 있는 힘을 다하여 일어나 앉았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2 이때 야곱은 자기 아들 요셉이 문병하러 왔다는 말을 듣고 힘을 내어 침대에 일어나 앉았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 혹이 야곱에게 고하되 네 아들 요셉이 네게 왔다 하매 이스라엘이 힘을 내어 침상에 앉아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 야곱 곧 이스라엘은 자기의 아들 요셉이 왔다는 말을 듣고서, 기력을 다하여 침상에서 일어나 앉았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48:2
8 Referencias Cruzadas  

얼마 뒤에 요셉에게 이런 말이 전해졌다. “당신의 아버님이 편찮으십니다.” 그리하여 그는 두 아들 므낫세와 에브라임을 데리고 아버지에게 갔다.


야곱이 요셉에게 말하였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가나안 땅 루스에서 내게 나타나셨다. 그리고 거기에서 나에게 복을 주시면서.


나는 그들에게 나의 하나님의 손길이 어떻게 나를 도우셨는지를 이야기하였다. 그리고 왕이 나에게 한 말도 전하였다. 그러자 그들이 “지금 바로 공사를 시작합시다.”라고 대답하였다. 그들은 이렇게 하여 이 좋은 일을 시작하였다.


그가 병들어 누우면 힘을 주시고 병상에서 일으켜 세우실 것이다.


내 아들아 네 마음이 지혜로우면 내 마음이 기쁘고


끝으로, 주님의 강한 힘을 받아서 굳세어지십시오.


여호수아에게 일을 맡기고, 그를 격려하고, 그를 강하게 하여 주어라. 그가 이 백성을 이끌고 요단 강을 건너서 네가 보게 될 그 땅을 유산으로 나누어 줄 것이다.’


사울의 아들 요나단이 호레스에 있는 다윗을 찾아가 하나님을 의지하여 힘을 얻으라고 격려하였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