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45:7 - 읽기 쉬운 성경

7 그리하여 하나님께서는 나를 형님들보다 앞서 이곳으로 보내셨습니다. 그것은 이 땅 위에 형님들의 자손을 살아남게 하고 놀라운 방법으로 형님들의 목숨을 지켜 주시려는 것이었습니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7 하나님이 놀라운 방법으로 형님들을 구원하고 형님들과 형님들의 자손들이 살아 남도록 하기 위해서 나를 형님들보다 먼저 보내셨습니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7 하나님이 큰 구원으로 당신들의 생명을 보존하고 당신들의 후손을 세상에 두시려고 나를 당신들 앞서 보내셨나니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7 하나님이 나를 형님들보다 앞서서 보내신 것은, 하나님이 크나큰 구원을 베푸셔서 형님들의 목숨을 지켜 주시려는 것이고, 또 형님들의 자손을 이 세상에 살아 남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45:7
8 Referencias Cruzadas  

그러나 형님들이 나를 이곳으로 팔아넘겼다고 해서 괴로워하지 마십시오. 자신들을 꾸짖지도 마십시오.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을 살리시려고 형님들보다 앞서 나를 이곳으로 보내셨습니다.


그리고 아버지와 형제들과 아버지의 온 집안에 자녀들의 숫자에 따라 먹을 양식을 대주었다.


형님들은 저를 해칠 생각으로 그렇게 하였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오히려 좋은 일을 이루시려고 그렇게 하셨습니다. 오늘날 이처럼 많은 사람의 생명을 구하게 하려고 하신 일입니다.


그러나 엘르아살은 부하들과 함께 밭 한가운데 버티고 서서 그 밭을 지키며 블레셋군을 쳐죽였다. 이때에 주께서 큰 승리를 안겨 주셨다.


주께서 당신의 임금에게 큰 승리를 안겨주시고 당신이 기름 부어 세우신 이에게 끊임없는 친절을 베푸시니 곧 다윗과 그의 후손에게 영원토록 그리하시리라.


당신은 나의 왕, 나의 하나님이시며 야곱의 자손에게 승리들을 안겨 주셨습니다.


이 모세가, 앞서 이스라엘 사람들이 ‘누가 당신을 우리의 통치자와 재판관으로 세웠소?’ 라고 말하며 배척하였던 바로 그 사람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불타는 덤불 속에 나타난 천사를 통하여, 이 모세를 통치자요 구원자로 보내셨습니다.


삼손은 목이 몹시 말라 주께 부르짖었다. “당신께서는 당신의 종에게 이렇게 큰 승리를 얻게 해 주셨습니다. 그런데 이제 내가 목이 타서 저 할례 받지 못한 자들의 손에 넘어가야 하겠습니까?”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