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44:1 - 읽기 쉬운 성경

1 요셉이 자기 집의 관리인에게 이렇게 지시하였다. “저 사람들의 자루에 곡식을 채워라. 각자가 가지고 갈 수 있을 만큼 가득 채워라. 그리고 각자의 자루 아가리에 각자의 돈을 넣어라.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 요셉은 자기 집안 일을 맡은 하인에게 이렇게 지시하였다. “너는 각 사람의 자루에 가져갈 수 있을 만큼 양식을 채우고 각자의 돈도 그 자루에 넣어라.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 요셉이 그 청지기에게 명하여 가로되 양식을 각인의 자루에 실을 수 있을만큼 채우고 각인의 돈을 그 자루에 넣고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 요셉이 집 관리인에게 명령하였다. “저 사람들이 가지고 갈 수 있을 만큼 많이, 자루에 곡식을 담으시오. 그들이 가지고 온 돈도 각 사람의 자루 아귀에 넣으시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44:1
8 Referencias Cruzadas  

아브라함은 집안에서 가장 나이 많은 종이며 자기 재산을 맡아 관리하는 종에게 말하였다. “네 손을 내 넓적다리 밑에 넣어라.


그렇게 한 다음 요셉은 종들에게 그들이 가지고 온 자루에 곡식을 채우고 각 사람이 낸 돈을 그 사람의 곡식 자루에 도로 넣어 주라고 명령하였다. 뿐만 아니라 그들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먹을 것은 따로 주게 하였다. 종들은 명령한 대로 하였다.


그들이 가져온 자루들을 비우는데 각 사람의 자루마다 돈주머니가 그대로 있지 않은가. 야곱과 그의 아들들은 돈주머니를 보고 겁이 났다.


요셉은 그들과 같이 온 베냐민을 보고서 자기 집의 관리인에게 말하였다. “이 사람들을 내 집으로 데리고 가거라. 그리고 짐승을 잡아 식사 준비를 하여라. 그들은 나와 함께 점심을 먹을 것이다.”


그들은 요셉의 집 문 앞에 이르자 요셉의 집 관리인에게 다가가 말하였다.


그래서 이집트에서 사온 곡식이 다 떨어지자 아버지가 아들들에게 말하였다. “이집트에 다시 가서 양식을 조금 더 사 오너라.”


그리고 막내아들의 자루에는 그가 곡식 값으로 가지고 온 돈과 내가 쓰는 은잔을 넣어라.” 관리인은 그가 지시하는 대로 하였다.


자, 잘 들어라. 주 곧 만군의 주께서 예루살렘과 유다에서 사람들이 믿고 의지하는 것들을 모조리 빼앗아 가실 것이다. 먹을 것과 마실 물도 모두 빼앗아 가실 것이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