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41:21 - 읽기 쉬운 성경

21 그런데 이 야윈 암소들은 살진 암소들을 잡아먹었는데도 처음처럼 흉하게 보였다. 그래서 그 야윈 암소들이 살진 암소들을 잡아먹었다는 것을 알 수 없었다. 나는 거기서 잠이 깨었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21 먹은 것 같지 않아 여전히 흉측하게 보였다. 그러고서 내가 꿈에서 깨어났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1 먹었으나 먹은듯하지 아니하여 여전히 흉악하더라 내가 곧 깨었다가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1 흉측한 암소들은 살이 찐 암소들을 잡아먹었는데도, 여전히 굶은 암소처럼 흉측하였다. 그리고는 내가 깨어났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41:21
7 Referencias Cruzadas  

깡마르고 못생긴 암소들이 먼저 올라온 일곱 마리의 살진 암소들을 잡아먹어 버렸다.


나는 또 꿈속에서 야물고 좋은 곡식 이삭 일곱 개가 한 줄기에서 나와 자라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 뒤를 이어서 나일 강에서 일곱 마리의 암소가 다시 올라왔다. 그런데 이번에는 못생기고 빼빼 마른 소들이었다. 그들은 나일 강둑에 있던 먼저 올라온 소들 옆에 나란히 섰다.


재난의 때에도 그들은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을 것이며 기근의 날에도 그들은 풍요를 누리리라.


사람들은 제 오른편에 있는 것을 움켜쥐지만 여전히 배고프고 왼편에 있는 것을 삼키지만 여전히 배부르지 않아 모두 제 자식들의 살을 뜯어먹으리니


그분이 나에게 말씀하셨다. “사람의 아들아, 내가 주는 이 두루마리를 먹어 그것으로 네 배를 불려라.” 그래서 내가 그 두루마리를 먹었더니 그것이 내 입에 꿀처럼 달았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