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4:22 - 읽기 쉬운 성경

22 씰라 또한 아들을 낳았는데 그의 이름은 두발가인이었다. 그는 청동과 쇠를 다루는 사람들의 아버지가 되었다. 두발가인에게는 나아마라고 하는 누이가 있었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22 그리고 씰라는 두발 – 가인을 낳았는데 그는 구리와 철로 각종 기구를 만드는 자였으며 그에게는 또 나아마라는 누이가 있었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2 씰라는 두발가인을 낳았으니 그는 동철로 각양 날카로운 기계를 만드는 자요 두발가인의 누이는 나아마이었더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2 또한 씰라는 두발가인이라는 아이를 낳았다. 그는 구리나 쇠를 가지고, 온갖 기구를 만드는 사람이다. 두발가인에게는 나아마라고 하는 누이가 있었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4:22
7 Referencias Cruzadas  

그의 동생의 이름은 유발이었다. 유발은 수금과 피리를 연주하는 모든 사람의 아버지가 되었다.


라멕이 아내들에게 말하였다. “아다와 씰라 내 말 좀 들어 보시오. 라멕의 아내들이여 내 말에 귀를 기울이시오. 어떤 사람이 나를 다치게 해서 내가 그 사람을 죽였소. 한 젊은 녀석이 나를 때리기에 내가 그 놈을 죽였소.


그러므로 임금님께서는 금, 은, 놋, 쇠를 다룰 줄 알고, 보라색 진홍색 청색 실을 만들 수 있으며, 조각에 경험이 있는 사람을 하나 보내 주십시오. 그러면 그가 나의 아버님 다윗 왕께서 뽑아 놓으신 사람들과 함께 유다와 예루살렘에서 일하게 하겠습니다.


너희가 사람들에게서 받아야 할 예물은 이런 것들이다. 금, 은, 놋쇠,


금과 은과 청동과 철과 주석과 납과


네 성문에는 쇠와 구리로 만든 빗장을 질렀으며 네가 사는 동안 네 힘이 한결 같으리라.”


먹을 것이 모자라지 않고 아무것도 부족한 것이 없는 땅이며, 바위에서는 쇠를 얻고, 산에서는 구리를 캐낼 수 있는 땅이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