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39:8 - 읽기 쉬운 성경

8 그러나 요셉은 거절하며 주인의 아내에게 이렇게 말하였다. “주인어른께서는 제게 모든 것을 맡기시고 집 안에 있는 어떤 것에도 마음 쓰지 않으십니다. 주인어른은 가지신 모든 것을 제게 맡기셨습니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8 그러나 요셉은 거절하며 이렇게 말하였다. “주인이 집안의 모든 것을 나에게 맡기고 아무것도 간섭하는 일이 없으니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8 요셉이 거절하며 자기 주인의 처에게 이르되 나의 주인이 가중 제반 소유를 간섭지 아니하고 다 내 손에 위임하였으니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8 그러나 요셉은 거절하면서, 주인의 아내에게 말하였다. “주인께서는, 모든 것을 나에게 맡겨 관리하게 하시고는, 집안 일에는 아무 간섭도 하지 않으십니다. 주인께서는, 가지신 모든 것을 나에게 맡기셨으므로,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39:8
15 Referencias Cruzadas  

간수장은 요셉에게 맡긴 일에 대해서 전혀 간섭하지 않았다. 일이 이렇게 된 것은 주께서 요셉과 함께 계시며 그가 하는 일마다 잘 되도록 도와 주셨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주인의 눈에 들게 되어 주인이 가장 믿는 종이 되었다. 보디발은 그에게 자기의 집안과 재산을 모두 맡겨 관리하게 하였다.


내 아들아 죄인들이 너를 꾀더라도 그들의 꾐에 넘어가지 말아라.


친구가 많으면 해를 당하기도 하지만 형제보다 더 가까운 친구도 있다.


지혜가 네 마음속에 들어가고 지식이 네 영혼을 즐겁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음탕한 여자의 입은 깊은 함정이다. 주의 저주를 받은 자는 그곳에 빠진다.


남의 아내와 잠자리를 같이하는 자도 이와 같다. 그런 여자를 건드리고도 벌을 받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러면 그것이 너를 다른 남자의 아내에게서 지켜 주고 달콤한 말로 꾀는 음란한 여자에게서 지켜 줄 것이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