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39:7 - 읽기 쉬운 성경

7 일이 이렇게 된 뒤에 보디발의 아내가 요셉을 눈여겨보고 이렇게 말하였다. “나하고 침대로 가요.”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7 어느 날 그 주인의 아내가 요셉에게 눈짓을 하며 함께 잠자리에 들자고 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7 그 후에 그 주인의 처가 요셉에게 눈짓하다가 동침하기를 청하니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7 일이 이렇게 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주인의 아내가 요셉에게 눈짓을 하며 “나하고 침실로 가요!” 하고 꾀었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39:7
19 Referencias Cruzadas  

하나님의 아들들이 보니 이 여자들이 아름다웠다. 그들은 마음에 드는 여자는 아무나 골라 아내로 삼았다.


다말이 암논에게 빵을 먹여 주려 하자 암논은 다말을 끌어안고 “누이야, 나와 같이 자자.” 하고 말하였다.


나는 음탕한 눈으로 젊은 여자를 바라보지 않겠다고 내 눈과 약속을 맺었네.


헛된 것에서 내 눈을 돌려주시고 당신의 길을 따라 살게 하시어 나로 산 삶을 살게 하소서.


내 아들아 죄인들이 너를 꾀더라도 그들의 꾐에 넘어가지 말아라.


지혜가 너를 음란한 여자에게서 건져 주고 너를 꾀는 말로 유혹하는 남의 아내에게서 구해 줄 것이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네가 쌓은 영예가 다른 사람에게 넘어가고 세월을 두고 이룩해 놓은 모든 것을 악한 사람에게 빼앗길 것이다.


몸 파는 여자의 몸값은 겨우 빵 한 덩이이나 다른 사람의 아내는 네 귀한 생명을 노린다.


그 여자는 젊은이를 껴안고 입을 맞추며 뻔뻔스러운 얼굴로 이렇게 말하였다.


그래서 소나기도 멈추어지고 봄비도 내리지 않게 되었다. 너는 창녀와 같이 뻔뻔스런 꼴을 하고서도 부끄러워 얼굴을 붉히려 하지도 않는다.


너는 거리 모퉁이마다 높은 사당을 세우고 그곳에서 네 아름다움을 더럽혔다. 너는 지나가는 사람 아무에게나 두 다리를 벌려 쉬지 않고 네 몸을 팔았다.


너는 남편을 배신한 아내이다. 너는 네 남편보다도 낯선 사람을 더 좋아한다.


이렇게 너는 다른 창녀들과는 반대로 하였다. 남자들이 너를 찾아오는 것도 아니고, 네가 몸값을 주어 가며 네 몸을 파니 너는 다른 창녀들과는 정반대이다.”


그러나 나는 너희에게 이렇게 이른다. 누구든지 여자를 보고 음탕한 마음을 먹으면, 그는 이미 그 여자와 더불어 마음으로 간음한 것이다.


그들의 눈은 음탕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죄짓기를 그치지 않습니다. 그들은 마음이 불안정한 사람들을 유혹합니다. 그들은 욕심을 채우는 데는 전문가들입니다. 그들은 저주받은 무리입니다!


세상에 있는 모든 것, 곧 우리의 이기적인 욕망을 채워 줄 것들을 원하는 것,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원하는 것, 그리고 우리가 가진 것들을 자랑거리로 삼는 것, 이 모든 것은 아버지께로부터 오는 것이 아니라 세상에서 오는 것입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