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30:32 - 읽기 쉬운 성경

32 오늘 제가 장인어른의 가축 떼를 모두 돌아보겠습니다. 그 가운데서 얼룩이나 점이 있는 양과 검은 새끼 양을 모두 골라내겠습니다. 그리고 얼룩이나 점이 있는 염소도 골라내겠습니다. 그것들을 제 품삯으로 주십시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32 오늘 내가 외삼촌의 짐승 가운데서 검은 양과 얼룩덜룩하고 점이 있는 양과 염소를 가려낼 테니 앞으로 그런 것이 나오면 내 삯이 되게 해 주십시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32 오늘 내가 외삼촌의 양떼로 두루 다니며 그 양 중에 아롱진 자와 점 있는 자와 검은 자를 가리어내며 염소 중에 점 있는 자와 아롱진 자를 가리어내리니 이같은 것이 나면 나의 삯이 되리이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32 오늘, 제가 장인 어른의 가축 떼 사이로 두루 다니면서, 모든 양 떼에서 얼룩진 것들과 점이 있는 것과 모든 검은 새끼 양을 가려내고, 염소 떼에서도 점이 있는 것들과 얼룩진 것들을 가려낼 터이니, 그것들을 저에게 삯으로 주십시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30:32
5 Referencias Cruzadas  

라반이 물었다. “내가 자네한테 무엇을 주면 좋겠는가?” 야곱이 대답하였다. “아무 것도 안 주셔도 됩니다. 다만 장인어른께서 이렇게만 해 주시면 제가 계속하여 장인어른의 가축을 돌보고 먹이겠습니다.


그러면 훗날 장인어른께서 제가 정직한지 아닌지 쉽게 알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셔서 제 차지가 된 짐승들을 보시기만 하면 될 것입니다. 만약 그 짐승들 가운데 얼룩이나 점이 없는 염소나 검은색이 아닌 양이 있으면 그것은 제가 훔친 것이라는 것을 금방 아실 수 있을 터입니다.”


라반은 바로 그날로 숫염소 가운데서 줄무늬나 점이 있는 것을 가려냈다. 그리고 암염소 가운데서도 흰 바탕에 얼룩이나 점이 있는 것과 검은 새끼 양을 모두 가려냈다. 그리고 그것들을 자기 아들들에게 주어 돌보게 하였다.


가축들이 짝짓기를 하는 기간에 내가 꿈을 꾼 적이 있소. 내가 보니 짝짓기를 하는 숫염소는 모두 줄무늬나 얼룩이나 점이 있는 놈들뿐이었소.


장인어른이 ‘점 있는 것이 자네가 받을 품삯이네.’라고 말씀하시면 짐승들이 모두 점이 있는 새끼를 낳았소. 장인어른이 ‘줄무늬 있는 것이 자네가 받을 품삯이네.’라고 말씀하시면 짐승들이 모두 줄무늬 있는 새끼를 낳았소.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