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26:33 - 읽기 쉬운 성경

33 그래서 이삭은 그 우물을 세바라고 불렀다. 그래서 지금도 그 우물이 있는 성읍을 브엘세바라고 부른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33 이삭이 그 우물의 이름을 맹세란 뜻으로 ‘세바’ 라고 지었으므로 그 곳 성 이름이 맹세의 우물 곧 브엘세바가 되었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33 그가 그 이름을 세바라 한지라 그러므로 그 성읍 이름이 오늘까지 브엘세바더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33 이삭이 그 우물을 세바라고 부르니, 사람들은 오늘날까지 그 우물이 있는 성읍을 브엘세바라고 한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26:33
6 Referencias Cruzadas  

다음날 아침 일찍 아브라함은 먹을 것 얼마와 물 한 가죽부대를 하갈에게 주었다. 그는 먹을 것과 가죽부대를 그 여자의 어깨에 얹어 주고 아들과 함께 그곳을 떠나게 하였다. 하갈은 길을 나서서 브엘세바 사막을 헤매고 다녔다.


두 사람이 거기서 이렇게 맹세하였기 때문에 그곳을 브엘세바라고 불렀다.


그들이 대답하였다. “우리는 주께서 당신과 함께하시는 것을 분명히 보았소. 그래서 우리끼리 이렇게 말하였소. ‘우리 사이에 평화조약이 있어야겠다.’ ‘우리 사이’란 우리와 당신 사이라는 말이요. 우리는 당신과 조약을 맺고 싶소.


바로 그날 이삭의 종들이 와서 자기들이 판 우물에 대해 이야기하였다. “우리가 물줄기를 찾았습니다!”


하사루알, 브엘세바와 그 둘레의 작은 마을들,


너희는 베델을 찾지 말고 길갈로 들어가지 말며 멀리 브엘세바로 건너가지 말아라. 길갈 사람들은 반드시 사로잡혀 가고 베델은 아무것도 남지 않을 것이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