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24:60 - 읽기 쉬운 성경

60 그들은 리브가를 보내면서 이렇게 복을 빌어 주었다. “우리 누이야 너는 천만 사람의 어머니가 되어라. 네 자손들은 원수의 성을 차지하여라.”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60 그녀에게 이렇게 축복하였다. “우리 누이여, 네가 수천만의 어머니가 되기를 바라며 네 후손들은 그 원수들을 정복하기 원하노라.”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60 리브가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우리 누이여 너는 천만인의 어미가 될찌어다 네 씨로 그 원수의 성문을 얻게 할찌어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60 리브가에게 복을 빌어 주었다. “우리의 누이야, 너는 천만 인의 어머니가 되어라. 너의 씨가 원수의 성을 차지할 것이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24:60
15 Referencias Cruzadas  

하나님께서 이런 말씀으로 그들을 축복하셨다. “자식을 많이 낳아 너희의 수를 늘려라. 땅을 가득 채우고 땅을 다스려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 위에 사는 모든 생물을 다스려라.”


그는 이런 말로 아브람에게 복을 빌어 주었다. “하늘과 땅을 지으시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시여 아브람에게 복을 내려 주십시오.


내가 사라에게 복을 주어 네게 아들을 낳아 주도록 하겠다. 내가 사라에게 복을 주리니 그 여자가 여러 민족의 어머니가 될 것이다. 그리고 여러 왕들이 그 여자에게서 나올 것이다.”


내가 네게 복을 주어 네 자손들을 하늘의 별처럼 또는 바닷가의 모래알처럼 많아지게 하겠다. 그리고 그들은 원수의 성들을 차지할 것이다.


리브가와 그의 몸종들은 준비를 마치고 각기 낙타에 올라 종의 뒤를 따라 나섰다. 아브라함의 종은 리브가를 데리고 떠났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네게 복을 주시고 자식을 많이 낳게 하시어 네가 큰 민족을 이루기 바란다.


야곱 또한 그곳을 떠나 길을 가는데 하나님의 천사들이 야곱에게 나타났다.


그날 이스라엘이 그들에게 이렇게 복을 빌어 주었다. “이스라엘 백성이 너희의 이름으로 복을 빌며 이렇게 말할 것이다. ‘하나님께서 너를 에브라임과 같게 하시고 므낫세와 같게 하여 주시기를 바란다.’” 이렇게 이스라엘은 에브라임을 므낫세보다 앞세웠다.


하나님께서 노아와 그의 아들들에게 복을 주시며 이렇게 말씀하셨다. “자식을 많이 낳아 너희의 수를 늘리고 온 땅을 가득 채워라.


너희는 결혼하여 아들딸을 낳아라. 너희의 아들들은 장가보내고 딸들은 시집보내어 그들도 아들딸을 낳게 하여라. 그곳에서 너희의 수를 크게 불리고 줄어들지 않게 하여라.


그에게서 강물 같은 불길이 뿜어 나왔다. 수많은 사람들이 그 분을 받들어 모시고 수많은 백성들이 그 분 앞에 서 있었다. 책들이 펼쳐지고 재판이 열렸다.


너는 그 노예들을 네 자손에게 유산으로 물려줄 수도 있고 그들을 평생의 노예로 삼을 수도 있다. 그러나 너와 같은 이스라엘 사람을 가혹하게 부려서는 안 된다.


그러면 그의 부모는 아들을 붙잡아 그 성읍의 성문에 있는 장로들에게 데리고 가서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