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24:4 - 읽기 쉬운 성경

4 너는 내 고향, 내 친척들에게로 가거라. 거기서 내 아들 이삭의 아내를 맞아 들여야 한다. 네가 꼭 그렇게 하겠다고 맹세해 다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4 너는 내 고향의 친척들에게 가서 내 아들 이삭의 신부감을 구하여라.”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4 내 고향 내 족속에게로 가서 내 아들 이삭을 위하여 아내를 택하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4 나의 고향, 나의 친척이 사는 곳으로 가서, 거기에서 나의 아들 이삭의 아내 될 사람을 찾겠다고 나에게 맹세하여라.”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24:4
12 Referencias Cruzadas  

나홀은 데라를 낳은 뒤에 백십구 년을 더 살면서 아들딸을 낳았다.


주께서 아브람에게 말씀하셨다. “너는 네 나라와 네 친척과 네 아버지의 집을 떠나 내가 네게 보여 줄 땅으로 가거라.


주께서 아브람에게 나타나셔서 말씀하셨다. “내가 이 땅을 네 자손에게 주겠다.” 그래서 아브람은 거기에서 자기에게 나타나신 주께 제단을 쌓아 바쳤다.


너는 나의 아버지 집, 나의 친족에게로 가거라. 거기서 내 아들 이삭의 아내를 맞아들여야 한다.’


종이 그에게 물었다. “제가 찾아낸 여자가 이곳으로 오지 않으려 하면 어떻게 할까요? 그때에는 도련님을 주인님께서 떠나오신 나라로 모시고 갈까요?”


그래서 이삭이 야곱을 불러 축복하고 이렇게 명하였다. “너는 가나안 여자와 결혼해서는 안 된다.


지금 곧 밧단아람에 있는 브두엘 외할아버지 댁으로 가거라. 그리고 외삼촌 라반의 딸들 가운데 하나를 아내로 맞아라.


요아스는 여호야다가 골라 준 두 아내에게서 아들딸을 얻었다.


만일 그들이 떠나 온 나라를 두고 그런 말을 한 것이었다면, 어떻게 해서든 그리로 돌아갈 길을 찾아냈을 것입니다.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그를 타일렀다. “네 친척이나 우리 백성 가운데 마땅한 아가씨가 없겠느냐? 네가 꼭 할례도 받지 않은 블레셋 사람들에게 가서 아내를 구해야겠느냐?” 그러나 삼손이 아버지에게 말하였다. “그 아가씨를 얻어 주십시오. 그 아가씨야 말로 내게 어울리는 여자입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